[마케팅] Anycall 애니콜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전자 소개
“Anycall”의 역사
“Anycall” 마케팅 분석
경쟁업체 분석
“Anycall” 성공요인
“Anycall” 성장의 한계
“Anycall” 향후방향
- 본문내용
-
Anycall마케팅 분석
SWOT 분석
1. 강 점(strength)
탄탄한 내수시장 (신기술, 신제품의 시험무대)
빠른 신제품 출시, 다양한 제품, 견고한 외형,
혁신적인 디자인, 신기술 적용
문화의 동질성
탄탄한 내수시장 (신기술, 신제품의 시험무대)
세계 최초 CDMA 상용화 및 대량생산 공정기술 보유
2. 약 점(weakness)
독점적 기술 우위 부족
유통망 미비
Global 마케팅 역량의 부족
원천 기술력 부족에 따른 로열티 지불,
Chip-set개발 부진
경쟁업체 분석
모토로라
1987년부터 중국 진출
중국 최대 단말기 제조업체
중국 최초로 기지국 장비의
현지생산 허가를 획득
중국에서 TACS방식으로 시장진출에 성공
최초로 베이징에 CDMA 네트워크를 설치
소니 에릭슨
GSM기술 소유
5개의 이동통신 joint 인프라 소유
단말기 제품에서 경쟁력 취약
중국 시장에 진출한 기업 중 가장
성공적이며, 지배적인 업체
Anycall 성공요인
가격분야
- 청약금을 포함한 할부판매 실시
- 시장 점유율 상승 후 상대적 가격차별전략 채택
- 휴대전화 점유율 1위 유지의 방안으로
고가전략으로 선회
디자인 경영 분야
- 삼성 디자인 경영센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