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텍 SKY(스카이)의 브랜드마케팅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스카이(SKY) 마케팅전략
- [산업경영의이해] 팬택의 경영사례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브랜드관리] SKY & KTF EVER 브랜드성공 실패사례
- 목차
-
Positioning 이란?
SKY의 브랜드 설립개요
Segmentation 과 Targeting
SKY의 Positioning
SKY의 Repositioning
- 본문내용
-
Positioning 이란?
포지셔닝은 표적 고객의 마음속에 특이하고
가치 있는 자리를 점하도록 기업의 제품을 설계하는 행동
포지셔닝의 전략유형
1. 제품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2. 제공하는 효익에 의한 포지셔닝
3. 사용하는 경우에 의한 포지셔닝
4.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5. 경쟁사와의 대응에 의한 포지셔닝
6.경쟁지와의 차별에 의한 포지셔닝
7.제품 계층에 의한 포지셔닝
- 참고문헌
-
애니콜 국문기획서
Sk텔레텍 홈페이지 (http://www.skteletech.com)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http://dart.fss.or.kr)
네이버뉴스(http://www.naver.com)
머니투데이(http://www.moneytoday.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마케팅인사이드 (marketinginside.co.kr)
매일경제(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http://www.hankyung.com)
한국형포지셔닝, 구자룡 저, 원앤원 출판, 2003년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박준형 저, 새로운제안 출판사, 2004년
마케팅 실천성공 사례집 3, 마케팅연구원 저,출판, 2004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