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에 관한 New Brand Naming Repor(브랜드네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ject 정의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현황
자사 분석
경쟁 브랜드 분석
경쟁 브랜드 Image Positioning
3. 경쟁 Brand Name Analysis
Name Analysis
Naming Spectrum
4.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Concept
개발 방향성
5. Naming 후보안
6. 추천안
- 본문내용
-
1. Project 정의
* 스카이의 의미
SK(SKTelecon) + Y(Kyocera)의 KY = SKY
SKY 브랜드는 현 국내시장 업계 3위!
펜텍엔큐리텔이랑 합병 후 인식이 점점 안좋아지고 있음.
국내업계 1위를 향한 리 네이밍 필요!
국내업계1위를 향한 리 네이밍이 필요
.
.
2-2. Market Trend Analysis - 자사 분석
회사 소개
SKY의 탄생
-SK텔레텍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휴대폰이 무엇인가에 대해 모기업인 SK텔레콤의 고객분석 자료를 토대로 휴대폰 개발기획에 들어갔고 약 2년여의 시간이 지난 1998년12월 28일 모델명 IM-700, 제품명 "스카이"가 탄생되었다
스카이 브랜드명의 의미
- 'SKY'의 'SK'는 'SKTelecom'의 'SK'에서 따온 것이고, 그럼 나머지 'Y'는 교세라 (Kyocera)의 'KY'에서 따온 것이다
스카이의 Vision
- 적극적인 글로벌 사업 전개
- 자원과 역량의 선택적 강화
- 경영 인프라의 지속적인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