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SKY & KTF EVER 브랜드성공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테마 선정의 배경 및 이유
1) 배경 (현 휴대폰 시장의 상황)
2) 테마선정의 이유
2. 성공사례 -SKY
1) SK 텔레텍 기업소개
2) SKY 브랜드 소개
3) 브랜드 전략적 특징
3. 실패사례 – KTF EVER
1) KTFT 기업소개
2) KTF EVER 브랜드 소개
3) 브랜드 전략적 특징
4. 향후 프로젝트 진행계획
- 본문내용
-
현 휴대폰 시장의 상황
2000년을 거점으로 소비자들의 수요가 포화되어
보급률 상승세가 둔화되고있는 성숙된 시장
삼성전자의 애니콜과 LG전자의 사이언 2강체제의 시장점유율
테마 선정의 이유
공통점
SKY: SK텔레콤-> SK 텔레텍의 브랜드
KTF EVER: KTF-> KTFT의 새로운 휴대폰 브랜드
성숙된 시장에 후발주자로 참여한 브랜드
하지만 두 브랜드의 위상은 앞의 표에서 보이는 마켓쉐어를 배제하고라도 매우 상이함
브랜드 구조 설계에 있어 기업브랜드의 활용
스카이의 브랜드 전략적 특징
소비자 기호의 변화로 인한 틈새시장의 공략
‘Smart&Convenient‘
품질 마케팅: 활동은 단기적인 판매증대나 촉진보다 중장기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에 초점
'It's different'라는 광고 컨셉
난 조금은 다르고 싶다는 신세대의 욕구를 반영
자료평가
- 자료로 가치 없음
- st***
(2006.02.20 10:54: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