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버즈마케팅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버즈 마케팅의 개념
버즈 마케팅의 효과
체험 마케팅의 개념
체험 마케팅의 사례 (딤채-김치냉장고, 세라젬-의료기)
구전 마케팅의 개념
구전 마케팅의 사례 (진로-소주)
프로슈머 마케팅의 개념
프로슈머 마케팅의 사례 (미샤, Fedex)
버즈 마케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버즈 마케팅(buzz marketing)

대규모의 매스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지 않고, 개인적인 인적 네트워크(social network)를 통해 마케터가 원하는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일종의 구전 마케팅 기법

사례

영업사원을 이용한 판매방식 대신,
아무런 조건과 제한없이 무료로
제품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을 운영하는 독특한 방법을
거의 유일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네요 감사합니다
  • ophi***
    (2011.05.30 23:52:2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장르] 입소문.구전마케팅(Buzz Marketing)이란?
  • 마케팅으로 대접은 받고 있을까? 라는 물음표들이 나를 더 자극하고 있다. 자극을 받으면 반응을 보여야한다. 그래서 지금부터 구전마케팅과의 만남을 더욱더 진전시켜보자. 버즈마케팅은 무엇이며? 가치 입소문마케팅의 지속적인 실천 속의 세 가지 선물 1.지속적인 성장 2.적은비용 큰 효과 3.무형자산의 축적(사람과 정보) 는 어떠하며? 그러한 성공사례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구전마케팅(Buzz Marketing)과 친해지기 구

  • 애플의 아이폰 iPhone 마케팅 성공전략
  • 대해 단순하게 언급한 후로 주간 인터넷 검색에서 아이폰 검색건수가 110만을 넘었다. 실로 놀라운 결과였다. 그 후 애플 아이폰 출시 6월 전까지 평균 2만~8만 검색건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은 애플 아이폰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이어갔다. 이를 두고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으로 단순히 평가해 버릴 수도 있다. 그러나 애플 아이폰의 성공사례는 인터넷의 힘으로 단순 정의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인터넷을 통한 버즈 마케팅의 역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많

  • P&G의 페브리즈 레포트
  • 버즈마케팅페브리즈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카페인 (cafe.naver.com/febreze.cafe)를 통해 버즈 마케팅 버즈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꿀벌이 윙윙거리는(buzz) 것처럼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마케팅으로 삼는 것으로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한다.을 실시하고 있다. 브랜드 카페를 통해 2005년에는 페브리즈 사용사례를 응모하는 ‘오늘도 기분이

  • CRM 마케팅의 핵심
  • CRM 마케팅의 핵심, 이제는 카카오!- 리텐션을 중심으로버즈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등 여러 마케팅 방법론이 있지만, 여전히 CRM 마케팅은 그 가치를 높게 인정받고 있는 바이다. 그러나 CRM은 고객 접점의 업무에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Input 요소가 필요하다. 이에 대해 과학적인 방법이 적용되곤 하는데, OLAP이나 데이터 마이닝과 같은 진보된 정보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고객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론이 사용된다. 그에 대한

  • [소비자행동] 집단내 커뮤니케이션과 집단간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해 상품에 대한 긍정적 입소문을 내게 만드는 버즈마케팅은 꿀벌이 윙윙거리는(buzz) 것처럼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해 말하도록 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예시 >진로 소주 진로 소주에서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가격을 올리거나 양을 줄이려고 하니 소비자의 반발이 너무 심할 것 같아서 영업사원이 낸 소문이었다. 소주집에서 보면 소주 따서 반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