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페브리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P&G의 페브리즈 레포트
하고 싶은 말
P&G의 페브리즈에 대하여 조사 했습니다.

ppt 자료 (22장) + 한글 문서 (8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본문내용
Ⅰ.서 론
1. 제품 선정동기

Ⅱ. 본론
1. P&G기업 소개
2. 페브리즈 소개
3.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
4. 경쟁사 제품 브레슬과의 비교분석
5. SWOT분석
6. 전략도출

Ⅲ. 결론

1. 발전방향 제시
1. 발전방향 제시
1) 가정주부를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
가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생활용품들은 가정주부가 구매에 대한 판단을 내린다. 따라서 ‘페브리즈’는 주부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1) 광고전략
주부의 관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한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가족구성원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안심시키고 신뢰감을 주기위해 ‘페브리즈’에 함유된 천연성분에 대해 강조하는 광고 전략을 세운다.
(2) 버즈마케팅
주부들의 입소문 위력은 대단하다. 기존의 버즈마케팅 전략을 확대한다는 개념에서, 페브리즈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카페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일상에서 늘 접하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페브리즈’의 용도와 사용방법 그리고 이점 등에 대해 나눌 수 있도록 한다.

2)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소비자들은 비슷한 품질을 갖춘 제품들 중에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된다. 윤리적 측면까지 포함한 사회지향적 마케팅 전략으로 P&G는 좋은 생활을 제공하고 인간 지향적인 사고를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사회적 책임을 지는 방향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페브리즈’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경쟁사에 빼앗기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해 갈 수 있다고 보았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273534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6082565001
- http://economysegye.segye.com
- http://news.khan.co.kr
- http://prlink.yonhapnews.co.kr
- http://comm.segye.com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
101&oid=024&aid=0000001870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
015&aid=0000813668
- http://cafe.naver.com/febreze.cafe
- http://www.febreze.co.kr
- http://www.pg.co.kr
- http://www.eco.or.kr
- http://www.brandcareer.com
- http://www.brandcareer.com/02_brain_library/index_view.asp?ix=
1494&CurrentPage=1&w=all¶m=%C6%E4%BA%EA%B8%AE%C1%EE
- http://www.brandcareer.com/02_brain_library/index_view.asp?ix=
742&CurrentPage=1&w=all¶m=%C6%E4%BA%EA%B8%AE%C1%EE
- http://www.brandcareer.com/09_magagine/index_brand.asp?BBS=
FOCUS&CurrentPage=1&searchId=TITLE&searchText=페브리즈&searchSource
=&Mode=VIEW&Idx=17&Tp=1&sell=
- http://cafe.naver.com/chinesebc/97
- http://blog.naver.com/pky1122/60023850997
- http://blog.naver.com/junwon21?Redirect=Log&logNo=12000753333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질레트) M&A
  • P & G - 시장 진출과 M&A -목 차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2) 연혁3) 회사의 규모 및 매출액4) 주요상품5) 성장배경2. P&G의 시장진출1) 한 국2) 일 본3) 중 국3. Gillette와의 M&A1) Gillette 기업소개2) M&A 배경3) M&A 성과 4) M&A 문제점4. 결론5. 참고문헌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Purpose)P&G는 지금과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우리에게 선

  • 예술과 사상 레포트 - 피카소
  • G.아폴리네르와 교유하고 다음해에는 H.마티스와 교유하였다. 그러나 작풍은 P.세잔의 형체관을 살려나가 점점 단순화되고, 1907년의 영원히 기념할 명작 《아비뇽의 아가씨들》에 이르러서는 아프리카 흑인 조각의 영향이 많이 나타나는 동시에 형태분석(形態分析)이 비로소 구체화되기 시작하였다. G.브라크와 알게 된 것도 이 무렵으로, 그와 함께 입체파운동에 들어가 1909년에는 분석적 입체파, 1912년부터는 종합적 입체파시대에 들어갔다. 이 무렵

  • 예술과 사상 개인 레포트 - 현대미술의 거장 피카소
  • G.아폴리네르와 교유하고 다음해에는 H.마티스와 교유하였다. 그러나 작풍은 P.세잔의 형체관을 살려나가 점점 단순화되고, 1907년의 영원히 기념할 명작 《아비뇽의 아가씨들》에 이르러서는 아프리카 흑인 조각의 영향이 많이 나타나는 동시에 형태분석(形態分析)이 비로소 구체화되기 시작하였다. G.브라크와 알게 된 것도 이 무렵으로, 그와 함께 입체파운동에 들어가 1909년에는 분석적 입체파, 1912년부터는 종합적 입체파시대에 들어갔다. 이 무렵

  • 광고,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 목 차 >Ⅰ.서론 2 1. 제품 선정 동기 2 ~ 3 ➀ 위스퍼➁ 페브리즈➂ 조이Ⅱ.본론 - 3 ~ 20 PART. 1 : P & G 3 1. 기업소개2. 경영이념/기본원칙3. P&G 기업문화의 특징4. 기업연혁 PART. 2 : 위스퍼 - 5 1. 국내시장2.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4. 새로운 마케팅 전략PART. 3 : 페브리즈

  • 실험보고서 - 베르누이 정리 실험
  • g*전수두 = 압력수두 + 속도수두 + 위치수두 P1 over gamma + v1^2 over 2g + Z1 = P2 over gamma + v2^2 over 2g + Z2 = constp = γh, Z1=Z2를 위 식에 대입하면, h1 + V12/2g = h2 + V22/2g = H4) 전수두 hx + Vx2/2g = Hx x=1,2,3. (7) 고찰이번 레포트를 통해 막연하게 알고만 있던 베르누이 방정식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첫 번째로 간단하게 볼려면 그렇게 볼 수 있는 식이 주위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이유, 빨대로 음료수 마시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