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페브리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8 / 2019.12.24
- 30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G의 페브리즈에 대하여 조사 했습니다.
ppt 자료 (22장) + 한글 문서 (8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본문내용
-
Ⅰ.서 론
1. 제품 선정동기
Ⅱ. 본론
1. P&G기업 소개
2. 페브리즈 소개
3.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
4. 경쟁사 제품 브레슬과의 비교분석
5. SWOT분석
6. 전략도출
Ⅲ. 결론
1. 발전방향 제시
1. 발전방향 제시
1) 가정주부를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
가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생활용품들은 가정주부가 구매에 대한 판단을 내린다. 따라서 ‘페브리즈’는 주부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1) 광고전략
주부의 관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한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가족구성원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안심시키고 신뢰감을 주기위해 ‘페브리즈’에 함유된 천연성분에 대해 강조하는 광고 전략을 세운다.
(2) 버즈마케팅
주부들의 입소문 위력은 대단하다. 기존의 버즈마케팅 전략을 확대한다는 개념에서, 페브리즈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카페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일상에서 늘 접하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페브리즈’의 용도와 사용방법 그리고 이점 등에 대해 나눌 수 있도록 한다.
2)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소비자들은 비슷한 품질을 갖춘 제품들 중에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된다. 윤리적 측면까지 포함한 사회지향적 마케팅 전략으로 P&G는 좋은 생활을 제공하고 인간 지향적인 사고를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사회적 책임을 지는 방향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페브리즈’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경쟁사에 빼앗기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해 갈 수 있다고 보았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273534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6082565001
- http://economysegye.segye.com
- http://news.khan.co.kr
- http://prlink.yonhapnews.co.kr
- http://comm.segye.com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
101&oid=024&aid=0000001870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
015&aid=0000813668
- http://cafe.naver.com/febreze.cafe
- http://www.febreze.co.kr
- http://www.pg.co.kr
- http://www.eco.or.kr
- http://www.brandcareer.com
- http://www.brandcareer.com/02_brain_library/index_view.asp?ix=
1494&CurrentPage=1&w=all¶m=%C6%E4%BA%EA%B8%AE%C1%EE
- http://www.brandcareer.com/02_brain_library/index_view.asp?ix=
742&CurrentPage=1&w=all¶m=%C6%E4%BA%EA%B8%AE%C1%EE
- http://www.brandcareer.com/09_magagine/index_brand.asp?BBS=
FOCUS&CurrentPage=1&searchId=TITLE&searchText=페브리즈&searchSource
=&Mode=VIEW&Idx=17&Tp=1&sell=
- http://cafe.naver.com/chinesebc/97
- http://blog.naver.com/pky1122/60023850997
- http://blog.naver.com/junwon21?Redirect=Log&logNo=12000753333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