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IPS(빕스)의 마케팅전략 및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소개
1) VIPS
2) CEO소개
3) 회사연혁
4) 경영방침

Ⅱ. 회사조직
1) 직원 구성
2) 직원 교육
3) 회사인사 규정 (채용, 인사제도, 혜택사항)

Ⅲ. VIPS 현황
1) 업체별 점유율
2) 매출현황
3) VIPS의 현재 위상(소비자 인식 및 태도)
4) VIPS의 현재 브랜드 규명

Ⅳ. VIPS 수성점 방문

Ⅴ. SWOT 분석

Ⅵ. 마케팅 전략 및 성공발전 요인

Ⅶ. 나아갈 방향

Ⅶ. OUTLOOK

본문내용
1) VIPS

VIPS(빕스)는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엄선하여 불에 직접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샐러드 바를 품격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으로 1997년 "우리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로써 정통 스테이크의 맛과 풍성한 샐러드 바를 경험할 수 있다.

① 빕스는 국내 고유 브랜드
- 빕스는 국내 레스토랑에서 보기 드물게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푸드빌의 독자 개발브랜드
②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을 자랑
-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하여 숙성시킨 다음 직화로 구워내어 국내에서 가장 맛있는 정통 스테이크의 진수를 선보임
③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샐러드바는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스파게티와 갓 구워 제공하는 빵은 빕스만의 독특한 메뉴라 할 수 있다.
④ 품격있는 분위기
- 미국 서부를 기본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로 독특한 외관과 탁 트인 전망, 넓은 여유공간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마케팅 전략 및 성공발전 요인1) VIPS의 신메뉴 전략-한국인 입맛에 맞는 신메뉴 개발① 홍시 디저트 - 지난 가을 홍시를 얼려 두었다가 디저트로 사용② 관자 안심 스테이크 - 안심속에 가리비완자를 넣고 베이컨으로 말아 숙성 시킴③ 빕스 스테이크 2002 - 소금과 배즙 등을 이용한 불고기④ 코리안 햄버거 스테이크 - 전통 떡 갈비에 모짜렐라 치즈 첨가2) 공격적 마케팅전체 경제시장의 불황에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임 →현재 12개의 매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Report-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 목 차【서론】 멀티 브랜드 소개1. 개념 및 등장배경2. 멀티브랜드의 장점【본론】1. 대표 멀티기업의 목표와 현황1)(주)CJ푸드빌의 비젼&미션 2) (주)CJ푸드빌의 사업현황2.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주)CJ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외부 환경 : 기회 요인외부 환경 : 위협 요인2-1. 기업의 내부 환경 분석- (주)CJ 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내부 환경 : 강점 요인내부 환경 : 약점 요인3. CJ 푸드빌의 실태-경영

  •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제안
  • 전략적 제휴 주 5일제,여가시간 증대패스트푸드-> 슬로우푸드 정 직원 수 부족메뉴인지도 부족시장점유율 1위점포 수 1위친숙한 브랜드 인지도StrengthWeaknessThreatOpportunitySWOTOUTBACK SWOT분석Contents 5.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 및 분석이탈리아 요리를 한국재료를 혼합한 차별화된 음식 재해석Traditional자유로운 이 시대의 다양한 웰빙 소스 개발New Leader자연과 어울려 하나가 되는 천연 재료와 완벽 추구Naturalism 질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담백

  • 아웃백, 애슐리, 빕스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및 수요 현황④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⑤ 결론1. 패밀리레스토랑 선정 이유 및 목적최근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국내 외식업계는 소폭 성장을 하고 있고, 특히 패스트 푸드업체는 안티 패스트 푸드와 정크 푸드 이미지로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몇 년 전까지 매출 1위와 점포 수 1위 등으로 독주를 하던 외국계 기업의 아웃백과 그 아웃백을 제치고 새롭게 매출 1위를 달성한 한국기업 CJ의 빕스, 그리고 그 둘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VIPS 빕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 & 커뮤티케이션 목표 달성 전략깔끔한 맛/다양한 메뉴 개발샐러드 소스 다양화과일 등 신선 음식 다양화일인당 17,000원 – 18,000원장소의 협소함 개선매장의 쾌적성 유지대기 시간 개선메뉴 특성 및 개선점가격서비스 개선점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특별한 음식 먹고 싶은 경우베니건스, TGIF, 스카이락 외에도 인근 갈비집, 한식집, 일식집과 경쟁점심 시간 이용 쿠폰제점심 :인근 직장인이나 주부 중심의 프로모션저녁 : 가족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