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VIPS 빕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선정동기
- 소비자들의 외식 경향
II.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
가. FAMILY RESTAURANT의 정의, 현황, 분류
나. 외국과 우리나라의 FAMILY RESTAURANT 인식 차이
다. FAMILY RESTAURANT 의 포지셔닝 MAP
III. VIPS의 현황 및 마케팅 전략
가. VIPS의 현황
나. SWOT 분석
다. 마케팅 전략
IV. VIPS의 성공발전 요인
V. VIPS의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I. 선정 동기
소비자들의 외식 경향
페밀리 레스토랑 이용빈도
한달 평균 외식비
위 자료는 국내 월간 식당의 삼년간 동일 월의 선호도를 모아 비교한 자료이다. 표에 나타나는 대로 F.R(Family Restaurant) 의 선호도만이 유일하게 증가 추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나도 있다.
소비자의 욕구
-기억되기를 바라고
-환영받고 싶어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하기를 바라고
-존경받기를 원하고
-칭찬받기를 원하고
-기대와 욕구가 충족되기를 바란다
-저렴하게 지불하고 싶어하고
-맛있는 것을 빨리 먹고 싶어하고
-레스토랑을 대화의 자리로 활용하고 싶어하고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하고
-편의 지향적인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청결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종업원들이 웃음으로 맞이하고 즉시 좌석을 제공해주며 음식이 괜찮았냐고 물어봐주기를 바라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주기를 원하고 있다.
자료평가
- 검색을 더 해보고 자료를 받아보세요ㅠㅠ......................... 돈날림
- 747900***
(2010.06.02 22:04: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