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전북대햄의 브랜드인지도 조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 소 개
주제선정 / 조사방법
기업소개 (전북대 햄)
조사내용
결 론
본문내용
주 제 : 전북대 햄의 브랜드 인지도 조사
목 적
- 설문조사를 통한 전북대 햄의 브랜드 인지도 파악 => 전북대 햄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방안 모색
조사 범위
- 롯데백화점 / 농협 하나로 마트 : 가정주부 - 전북대학생 (델리샵 예상 주 고객)

가설을 검증 해본 결과
-P값이 0.258로 0.05보다 크므로 서
로의 항목은 크게 관련이 없다라고결론
  그러나 약간의 차이는 수치상으로 확인
할수 있음.
앞에 시식경험과 구매경험을 분석해 보 면 전북대 햄을 먹어본 경험은 있으나 이것이 구매로 이어지진 못하였음을 알 수 있다.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월 소비지출 변 수는 비슷한 구매의사 패턴을 보인다.

월 소비지출 차이는 구매의사에 별 영향 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ktf SHOW 쇼 광고와 소비자 행동
  • 론 33. show가 소비자에게 노출된 시점과 배경. 33.1 쇼! 쇼의 탄생 33.2 쇼의 BRAND 소개 43.2 쇼의 마케팅 전략 54. show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65. Show 와 T 광고에 대한 비교 분석 95.1 SHOW와 T의 호감도 분석 95.2 SHOW 와 T 가입자수 실적 10115.3 KTF ‘대한민국 보고서’ vs SKT ‘영상통화완전정복’ 116. 특정 소비자들의 SHOW 광고에 대한 반응 146.1 전북대 학생 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15Ⅲ. 결 론 217. KTF 측의 입장 227.1 KTF 조영주 사장님의 말

  • [단체급식관리및실습] 식품회사(제조분야)career 탐방(식품영양학과 단체급식에 관련하여)
  • 론>1. 식품제조분야와 식품영양학의 미래현대사회의 핵가족화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 사회 변화에 따라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식생활 비중이 점차 감소됨과 동시에‘내식’에서‘외식’으로의 비중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가공식품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지만 가공식품의 영양과 안전성에 대한 문제는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 정유경, 2005, 학교급식 영양사의 가공식품 이용실태와 인지도,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양학적 측면에서는 포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함을 목적으로 한다.2) 가설 설정▸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젊은 층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이벤트가 부족하다.▸ 경쟁사 제품을 제치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구매하는 동기는 ‘맛’ 때문이다.3) 조사 설계조사 방법설문조사 (Offline Survey)블라인드 테스트 (Blind Test)조사 대상전북대학교 학생전북대학교 학생표본 구성‧ 크기 : 125 명‧ 범위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에 대한호감도, 이미지, 인지도 분석‧ 방법 : 설문지법

  • [마케팅]가상기업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외식업
  • 조사방법연구의 주된 목적은 우리의 아이템을 마케팅 대상국가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후 이를 기점으로 향후 해외 프렌 차이즈 사업의 영역으로 그 분야를 확장시키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연구하였다.조사방법으로는 인터넷검색과 관련서적 조사 그리고 시장과 현장조사 등 직■간접적으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였다.II. 본 론1. 브랜드 소개꾸쉬포크의 대나무통와인숙성 삼겹살은 전혀 다른 차원의 삼겹살이다. 브랜드 네임은 고급 레스토랑 분

  • [국제마케팅]`대나무 통 와인삼겹살` 일본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 조사방법연구의 주된 목적은 우리의 아이템을 마케팅 대상국가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후 이를 기점으로 향후 해외 프렌 차이즈 사업의 영역으로 그 분야를 확장시키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연구하였다.조사방법으로는 인터넷검색과 관련서적 조사 그리고 시장과 현장조사 등 직간접 적으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였다.II. 본 론1. 브랜드 소개꾸쉬포크의 대나무통와인숙성 삼겹살은 전혀 다른 차원의 삼겹살이다. 브랜드 네임은 고급 레스토랑 분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