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미래전략제언 -이디야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11 / 2018.06.1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이디야의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

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

3. 이디야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이디야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디야 마케팅전략 사례
(1) 바이럴 마케팅
(2) 저가격 마케팅
(3) 스타벅스 활용마케팅
(4) SNS 마케팅
(5) 서비스마케팅
(6) 매장전략
(7)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이디야커피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이디야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18년 4월 국내 시장에서 2500호점을 돌파한 한국 메이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이디야커피는 타 브랜드에 비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로스팅한 후 30일내 판매라는 원칙으로,‘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커피의 대명사’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
그리고 이디야는 다른 대형 커피 브랜드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많은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어디에서든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더불어 국내 카페 브랜드 업계 최초로 커피 연구소를 설립하여 품질 개량과 향상에 힘쓰고, 국내 최대의 커피 가공업체인 동서식품과 제휴를 맺음으로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성공비결4. 카페베네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차별화 마케팅전략(2) 광고와 PPL전략(3) 서비스 전략(4) CRM (고객관계관리마케팅) 전략7. 마케팅 4P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Product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2) Price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3) Place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4) Promotion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8. 카페베네에 대한 평가 및 향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오설록 티하우스마케팅전략 분석Ⅰ. 서론예로부터 차(茶)는 각 종류마다의 특색 있는 효능을 인정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사회에서 차(茶) 시장은 커피시장에 비해 대중화되지 못했다. 간편함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다례(차로써 예를 행하는 것)는 복잡한 절차였으며 사람들의 차(茶)에 대한 인식이 매우 부족했기 때문이다. 또한 대중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충분한 신제품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에 한계성이 존재해왔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성공에서 점점 멀어져가기도 한다. 세계인의 여유를 책임지고 있는 스타벅스는 큰 성공신화도 이루어 냈지만 몇몇의 마케팅 오류를 범함으로서 여러 세계 시장에서 쓴 맛을 봐야만 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스타벅스가 어떠한 기업이며 어떤 전략들을 가지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 SWOT분석, 4P전략, 오감마케팅, 기타 마케팅 전략 및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한 시사점까지 살펴보도록 하자.II. 본론1. ‘STARBUCKS’에 대하여 1) 역사와 창업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1. 커피빈 기업소개2. 커피빈 기업환경분석3. 커피빈의 전략성공비결4. 커피빈 주요 서비스전략5. 커피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커피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커피빈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커피빈 향후방향제언INDEX1. 커피빈 기업소개기업명 : 커피빈 The Coffee Bean창립 : 1963년 로스앤젤레스 브랜트우드창립자 : 허버트 B. 하이만 & 모나 하이만CEO :John Dawson홈페이지: www

  • 처음처럼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 처음처럼 마케팅활동사례분석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제언과 느낀점
  • 전략 성공비결3. 시장환경분석4. 처음처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처음처럼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맵)6.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그 외 마케팅 활동(1) 감성마케팅(2) PR 마케팅(3) CRM 마케팅(4) 타겟 마케팅8. 미래전략제언9. 결론 및 느낀점1. 처음처럼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