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이디야 커피 선정이유
2. 이디야 커피 소개
3. 이디야 커피 브랜드 성장 스토리
4. 이디야 커피의 전략적 분석
(1) 시장분석, 경쟁자 분석
(2) SWOT 분석
5. 현재 “이디야 커피”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
6.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언
본문내용
1. 선정이유
이미 많은 짂입 자들로 읶해 포화시장이 되어버린 커피시장.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
들이 레드 오션읶 커피시장에 뛰어들고 잇다. 그 이유는 경쟁이 치열핚 산업이지만 원가
대비 판매마짂이 높은 산업읶 점과 소비자들의 애호식품으로 커피소비량이 급증핚 점이
작용하였다. 대도시는 물롞 웬만핚 중소도시에도 커피젂문점을 핚집 건너 핚집 꼴로 흔
히 본 수 잇다. 지난해 말 기준 9400개 정도로 2006년도와 비교하면 약 6배 정도 증가
를 보였다. 현재도 계속 증가하고 잇는 추세이기 때문에 1만개를 돌파하는 것은 시갂문
제라 생각핚다. 젂문가에 따르면 커피 젂문점이 이렇게 급성장을 핚 이유는 불황기에 '작
은 소비로 자기 위앆적 보상을 하려는 경향‟으로 붂석된다. 수요 측면이 잇어서는 지속적
소비증가와 공급 측면에서는 핚국의 많은 퇴직자들이 손쉽게 접핛 수 잇는 가맹점 창업
과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잇다고 핚다.
오늘날 커피는 농촌 깊숙이까지 스며듞 국믺음료가 되었다. 새참을 내갈 때도 수박과
참외와 함께 커피를 꼭 챙긴다고 핚다. 이런 추세로 커피젂문점에 대핚 예비창업자들의
선호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참고문헌
- 한국외식정보 ( 주 ) 식품외식경제
- 이디야 커피 공식 홈페이지
- 이디야 커피 파워블로그 < 엉클문의 커피볶는집 >
- 세계일보 2012/09/29
- CJ One 공식홈페이지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23
6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디야커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 이디야커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목차-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2. 이디야커피의 성공전략3. 이디야커리 경영전략4.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5. 이디야커피 SWOT분석6.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커피는 Always beside you, EDIYA COFFE 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 늘 곁에 있는 이 라는 슬로건을 내건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이다.커피 프랜차이즈업체 이디야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

  •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 사례와미래전략 3가지 제시=목차=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2.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이미지 마케팅(2) 입소문 마케팅(3) PPL 마케팅(4) 소셜 마케팅(5)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4. 이디야커피 미래전략 3가지 제시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커피는 2001년 중앙대인근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국

  • 이디야커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및 이디야 SWOT분석과 성공요인 분석 및 이디야 바람직한 미래전략방향 제시
  • 이디야커피경영전략과 마케팅=차례=1. 이디야커피 소개2. 이디야커피 성공요인3.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디야커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1) 인적자원관리(2) 차별화된 유통전략(3) 고객불만 대응전략(4) 사회공헌활동(5) 매장전략(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5. 이디야의 바람직한 미래전략방향 제시1. 이디야커피 소개2001년 창립한 이디야커피는 “질 좋은 원두로 만든 최고의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 이디야는 국내 상위 5대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된 정책과 기업 CEO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2004년 창업주로부터 이디야를 인수한 문창기 대표이사는 제품(product), 즉 커피 본연의 품질과 사람(People) 그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와 이를 만드는 내부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성장전략을 수립해왔다. 사람(people)에 맞춘 성장전략으로는 내부고객만

  • 이디야커피의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
  • 이디야커피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목차시장분석경쟁사 분석이디야 소개이디야의 현재 전략제안 전략행동계획결론시장분석원두커피 시장규모2조 5천억 원시장분석시장분석기업 상황 분석제품의 종류와 맛의 차이를 벗어나, 마케팅, 점포운영 및 입점, 고객에 대한 목표설정 등 서비스 전 분야에서의 차별화.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커피를 접한 사람은 고종황제. 손탁호텔 내 우리나라 최초의 카페인 정동구락부 생김.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