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9 / 2017.07.19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피빈의 성공요인,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커피빈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커피빈 기업소개

2. 커피빈 기업환경분석

3. 커피빈의 전략성공비결

4. 커피빈 주요 서비스전략

5. 커피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커피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커피빈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2) Price
- 커피빈은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10~20% 정도의 할인 혜택
자체 멤버쉽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며 선불 충전식 카드 방식으로 운영하고
충전 금액에 따라 부가적인 혜택을 제공

- 커피빈멤버쉽클럽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회원가입 후 등록된 커피빈 선불카드를 매장에서
사용할때마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그램
커피빈 카드 : 커피빈 카드는 일정 금액 충전을 통해 커피빈 제품 및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
커피빈 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언제든지 재충전이
가능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분석(1) 거시적 환경① 실버산업 성공 가능성② 베이비부머 시대의 특징③ 각종 카페별 특징과 분석⦁스타벅스 STARBUCKS⦁커피빈⦁카페베네⦁할리스커피⦁파스쿠치⦁엔제리너스 ⦁탐앤탐스④ 포화상태인 커피시장⑤ 국내 커피시장 연령별 시장 분석(2) 미시적 환경① 이디야 성공 비결 요약(3) 이디야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협2. 이디야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 커피빈 경영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
  • 빈51.2 스타벅스62. 산업 분석2.1 환경분석2.1.1 내부 환경 분석62.1.2 외부 환경 분석83. 마케팅 전략3.1. 4P’s Mix Strategy123.2. STP Strategy163.3. SWOT 분석18Ⅲ. 결 론4. 향후 마케팅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브랜드성공요인, 마케팅전략기업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핵심역량, 4P STP SWOT CONTENTS Ⅰ. 서론 - 까페베네 브랜드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Ⅱ. 본론 1 - 브랜드 소개 / 커피 산업시장 규모 및 현황분석1. 까페베네 개요, 소개1) 브랜드 특징 및 주요 컨셉2) 까페베네 심볼 의미 및 제작 배경3) 기업 경영방침 및 성장과정(주요연혁)2. 커피산업시장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석1) 국내 연령별 소비자 이용현황 및 환경분석2) 커피 산업시장 - 내부환경, 외부

  •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SWOT분석* 스타벅스 마케팅사례분석* 스타벅스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분석(1) 기업소개(2) 스타벅스 로고의미2. 스타벅스 성공비결3. 커피전문점 시장환경분석4. 스타벅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스타벅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다양한 마케팅전략(1) 감성마케팅(2) 헝거마케팅(3) 입소문마케팅(4) 체험마케팅(5) SNS마케팅(6) 이벤트마케팅(7) CSR마케팅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

  • [마케팅] [마케팅원론]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커피빈(Coffee Bean)`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커피빈 앤 티리프의 차에 대한 홍보 부족2000 2002 2003 2006단위 (억원)2500 3000 5000 10000단위 (억원)차 시장추세TOWS 분석 - 우리회사의 위치OW전략대중 매체및 구전 효과 강화전략 !!!홍보부족 보완을 위한 전략적 제휴 !!!StarQuestion MarkCash CowDogBCG 분석HighLowHighLow상대적 시장점유율시장성장률 Well-Being 문화의 확산, 커피 비선호층의 확대자금과 마케팅노력을 집중적으로 투입하여 스타 방향으로 이전시킬 필요 요망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