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매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본 도매시장의 역사
중앙도매시장법
도매시장법
일본 도매시장의 형태
일본의 농산물 유통경로
중도매인의 존재
정가·수의매매
일본 상대매매제도의 시사점
일본 도매시장의 현황
사례 1: 오사카 키즈(木津)지방도매시장
사례 2: 도쿄 오타( 大田) 도매시장
사례 3: 훗카이도(札幌) 삿포로 중앙도매시장
일본의 도매시장이 주는 시사점
- 본문내용
-
도매시장법
중앙도매시장법 도매시장법
경매의 예외로서 수의매매를 규정
예약 수의매매제도 신설
선취제도의 용인
법 규제 대상이 지방도매시장까지 확대
도매시장법의 구성:
도매시장의 개설, 도매시장의 정비에 대한 규제
도매시장에서 활동하는 업자에 대한 규제
도매시장에서의 거래에 관련한 구제
일본 도매시장의 형태
중앙도매시장
지방공공단체에 의한 공설공영 방식
농림수산대신의 인가를 받아 개설
지방도매시장
지방공공단체 외의 민간기업에 의해 개설·운영되는 공설공영, 민설민영 형태
도도부현 지사의 허가를 받아 개설
그 이외의 도매시장
자료평가
- 가장 통상적이고 내용이 너무 부실
- 39950***
(2019.04.22 09:47: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