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성공요인과 수익구조분석* 카카오톡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카카오톡이 업계1위유지위한 향후과제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7 / 2018.02.27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수익구조분석및 카카오톡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업계1위유지위한 향후과제제시 레포트입니다.

카카오톡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전략과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카카오톡의 서비스 성공요인

2. 카카오톡 수익구조

3. 카카오톡 제품수명주기 (PLC-Product Life Cycle)분석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4. 카카오톡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카카오톡의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과제
본문내용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구글토크와 달리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지인이 친구로 자동 등록될 뿐만 아니라 친구 추천 기능이 있어서 연락처가 없는 사람끼리 친구로 등록이 가능했다. 또한 모바일 메신저 최초로 도입된 그룹 채팅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러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였다. 구글토크보다 카카오톡에 대한 편리성을 더 많이 느낀 사용자들은 초기에 무료 문자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으로 카카오톡을 더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 브랜드마케팅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카카오톡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목 차서론환경분석SWOT 분석카카오톡 현 문제점 및 개선방향카카오톡 STP전략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제1장 -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1. 누구나 단 한번쯤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이름2. 국내 모바일 앱 이용률 1위(2014년 8월)제1장 - 서론제 2절 기업소개1. ㈜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제1장 - 서론2. 사업분야주식회사 ‘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카카오톡의 모바일

  • 뽀로로의 프랑스 진출 전략
  • 뽀로로목 차1. 서 론 :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 아이코닉스, 오콘3. 뽀로로의 성공 요인 및 현황분석4. 뽀로로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프랑스5. 뽀로로의 향후 전망 분석6. 결 론 7. 참고문헌 : 그림, 도표 발췌1.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① 국내 캐릭터 시장의 전례 없는 성공‘뽀로로’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캐릭터이며,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그러나 성공적

  • 맥도날드 기업현황/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기업전략 분석<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2. 맥도날드 성공요인 분석3. 맥도날드 주요 경영전략 분석(1) CSR 전략(2) 현지화전략(3) 서비스전략(4) SNS 활용전략4. 맥도날드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맥도날드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8. 향후전략제안(1) 단기전략 제안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1) 롯데백화점롯대백화점은 1979년 설립되어 막강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점포수 1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직원 복지 또한,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한다. 롯데백화점은 또한, 20대를 타겟으로한 ‘영플라자’ 명품고객을 타겟으로 한 ‘에비뉴엘’ 등의 자사브랜드 도입으로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다각화 전략을 취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미투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성공하였다고 볼 수 있다. 경

  • 우리은행 기업분석자기소개서면접 정보
  • SWOT분석 라) 우리은행 최근 2년간 경영 전략 및 이슈 (2014.2013)4. 업종 소개 가) 은행업 동향 나) 은행업 이슈5. 대졸공채 채용정보 및 자기소개서 6. 우리은행의 회사의 발전 방향에 대한 세가지 전략을 세우시오 7. 우리은행과 본인의 닮은 점, 다른 점을 한 가지씩 제시하고 가가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 하십시오. 기업개요우리금융그룹의 지주사로서 은행업, 증권업, 보험업 등을 영위하는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동사는 순수금융지주회사로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