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12 / 2018.02.12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LUSH 러시 기업 소개
(1) CEO소개
(2) 기업철학
2. LUSH 러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LUSH 러쉬 제품의 특징과 판매전략
(1) 러쉬제품의 특징
(2) 판매전략
4. Lush 러쉬 대표상품라인
5. LUSH 러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6. LUSH 러쉬 STP 분석
7. LUSH 러쉬 마케팅 7P(4P+3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8. LUSH 러쉬 캠페인활동과 전략
9.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본문내용
-
LUSH 러쉬사를 창업한 Mark와 Mo Constantine은 지난 23년동안 혁신적인 뷰티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함께 해온 5명의 공동 창립자와 함께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를 설립하였다.
Mark는 러쉬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며 헤어, 스킨케어, 바디크림 그리고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하였다. Mo는 제품의 고체화 개발, 제품의 무방부제화, 그리고 포장이 없는 제품 개발을 위하여 노력하였으며, 1988년 고체 샴푸 바 개발로 특허권을 획득하여 전문 제품 개발자로써 일을 하고 있다. 러쉬의 창의적이고 기념적인 제품들은 Mo에 의하여 개발되었으며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개발 된 배쓰 밤이다. 이러한 창조는 그녀의 여권에 <inventor>라는 직업 명을 가능케 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 근거는 어디서 온 건 가요? 각주나 참고문헌이 없네요..
- amd***
(2018.04.03 20:35: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