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2.12 / 2019.02.12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USH 러쉬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보고서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LUSH 러쉬 기업소개
(1) 기업역사
(2) 기업현황
(3) 러쉬의 브랜드가치

2. LUSH 러쉬 성공요인

3. LUSH 러쉬 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LUSH 러쉬 마케팅전략
(1) 친환경마케팅 (CSR)
(2) 향기 마케팅
(3) SNS 마케팅
(4) 스토리텔링 마케팅
(5) 역발상마케팅
(6) 고객소통전략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1. LUSH 러쉬 기업소개

(1) 기업역사

러쉬 LUSH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핸드메이드 미용용품을 만드는 영국의 뷰티 브랜드이다. 러쉬는 1995년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 로웨나 버드(Rowena Bird) 등 7명의 창립멤버에 의해 시작되었다. “환경(Environment), 동물(Animals), 사람(People)이 조화로운 세상을 살아가야 한다”는 기업이념도 이때 탄생하였다. 하지만 처음부터 자연주의를 표방한 것은 아니라 마크 콘스탄틴이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화장품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내면서부터 러쉬가 환경중심의 기업이념을 갖게 되었다. 러쉬는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세 가지 차별화 포인트를 지켜나가고 있는데 동물 실험 반대, 광고 금지, 최소한의 포장이 이 세 가지 차별화 포인트이다.

(2) 기업현황

러쉬는 전 세계 51개국에 총 83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70개의 매장이 있다. 전세계 직원 수는 6천 5백여 명에 이른다. 러쉬 제품 매출 상위 10개국은 일본(1위), 영국(2위), 미국(3위), 러시아(4위), 캐나다(5위), 한국(6위), 독일(7위), 이탈리아(8위), 호주(9위), 그리고 스위스(10위)이다.

(3) 러쉬의 브랜드가치

러쉬는 영국 왕립동물학대 방지협회(RSPCA, Royal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가 매년 선정하는 ‘굿 비즈니스 어워드(Good Business Award)’를 2006년과 2007년 두 차례 수상했으며 2006년에는 동물 복지를 위한‘피이티에이 트레이브레이저 어워드(PETA Trailblazer Award)’를 수상했다. 러쉬의 창립 멤버인 마크 콘스탄틴과 모 콘스탄틴은 2011년에 미용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국 왕실로부터 영국제국훈장을 수여 받았다. 영국의 공신력 있는 소비자단체가 발행하는 매거진 ‘위치(Which)’가 선정한 ‘베스트 목욕용품 및 화장품’ 분야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디샵 THE BODY SHOP 기업분석및 바디샵 경영전략 사례와 CSR 활동 사레분석 레포트
  • 미샤 홈페이지 shop.beautynet.co.kr/missha 20) 더 페이스샵 홈페이지 http://www.thefaceshop.com/21) 에뛰드 하우스 홈페이지 www.etude.co.kr22) 토니모리 홈페이지 www.etonymoly.com23) 대한 화장품 산업 연구원 http://www.kcii.re.kr/24) LOréal Finance The Body Shop-Revenue 2013 http://www.loreal-finance.com/eng/brands/the-body-shop25)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93526)http://www.123helpme.com/swot-analysis-of-body-shop-view.asp?id=16757127)http://www.mbaskool.com/brandguide/lifestyle-and-retail/9339-the-body-shop.html

  •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 기업성장과정과마케팅 4P전략수립INDEX1. LUSH 러쉬 기업소개2. LUSH 러쉬 기업현황3.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 4. 러쉬의 성공요인5. 러쉬 제품특징6.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7. 러쉬를 위한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1) Product (제품전략) 제언(2) Price (가격전략) 제언(3) Place (유통전략) 제언(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1. LUSH 러쉬 기업소개1995년 영국에서 탄생한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인 LUSH 러쉬는 신선한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화려한 색채와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전략 연구1. LUSH 러시 기업 소개(1) CEO소개(2) 기업철학2. LUSH 러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LUSH 러쉬 제품의 특징과 판매전략(1) 러쉬제품의 특징(2) 판매전략4. Lush 러쉬 대표상품라인5.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6. LUSH 러쉬 STP 분석7. LUSH 러쉬 마케팅 7P(4P+3P) 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8. LUSH 러쉬 캠페인활동과 전략9.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LUSH 러시 기업 소개(1

  •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SWOT분석
  • 하는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브랜드를 선호한다. 사회적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고 이에 동참하기 위해 같은 값이면 보다 의미가 담긴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게 된 것이다. 소비자들은 일시적인 마케팅 전략이나 광고를 통해 어떤 가치를 이용하려 한다면 금방 알아채고 외면한다. 비즈니스의 목적 이윤 추구를 넘어선 확실한 존재 이유, 그것이 세상과 고객을 위해 가치가 있을 때,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것이고 이 사례가 Lush인 것이다.

  • 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 및 많지 않은 매장수로 인한 온라인 매장 활성화 전략촉진(promotion)상업적광고는 하지 않지만(No Marketing) 포장은 쓰레기라는 신념을 표현한 캠페인 등으로 홍보 효과. 사회 공헌 활동과 제품과 연결시켜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도록 유도CSR 마케팅 사례LUSH의 4P+3P Marketing Mix 분석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매장 자체가 그들의 신념을 집약한 공간. 환경을 생각한 용기 블랙팟의 검은 색은 LUSH의 상징적 의미, 포장지를 없애고자하는 러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