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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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Fresh Handmade Cosmetics-LUSH
-CSR 마케팅 사례 조사
목 차
About LUSH
-CEO , 기업이념 소개
-성공 배경 분석
-SWOT분석
-4P Marketing Mix 분석
-STP 분석
러쉬만의 차별성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일반 코스메틱 브랜드 vs 러쉬
-유사 브랜드 키엘 vs 러쉬
러쉬만의 경쟁력과 성과 정리
결론
About LUSH
CEO소개-Mark Constantine & Mo Constantine
Mark와 Mo Constantine은 지난 25년동안 혁신적인 뷰티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함께 해온 5명의 공동 창립자와 함께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를 설립하였다.
Mark는 러쉬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며 헤어, 스킨케어, 바디크림 그리고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하였다. Mo는 제품의 고체화 개발, 제품의 무방부제화, 그리고 포장이 없는 제품 개발을 위하여 노력하였으며, 1988년 고체 샴푸 바 개발로 특허권을 획득하여 전문 제품 개발자로써 일을 하고 있다. 러쉬의 창의적이고 기념적인 제품들은 Mo에 의하여 개발되었으며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개발 된 배쓰 밤이다. 이러한 창조는 그녀의 여권에 <inventor>라는 직업 명을 가능케 하였다.
About LUSH
기업 이념 소개
환경보호, 동물보호
독창적인 제품설계
공정무역, 사회공헌
LUSH는 초창기부터 성장과 동시에 가장 중요시 생각하던 윤리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 하기 시작하였고, 화장품 산업에서의 동물 학대 행위를 뛰어 넘어야 하는 정신과 환경에 대한 책임에 대해 더 고민하였다.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였지만 LUSH는 제품에 대한 철학과 윤리의식을 굳건히 실천하여 동물실험 반대, Fair Trade, Palm Oil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 개발 등의 적극적인 행동을 통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 LUSH는 40여개 이상의 국가에 650개 이상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전 세계에 공장을 가지고 있다. 매장에서 비누를 판매하는 것부터 공정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원재료를 구매하기 위한 정글 여행에 이르는 업무까지 약 6000명의 직원들이 있다.
LUSH는 활동적이며, 독창적이고 진보적이라는 것에 스스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기업!
LUSH의 성공 배경 분석
시대적 변화
Design
Story
Play
Symphony
Empathy
Meaning
Conceptual
Age
개념화시대
공감적, 통합적 사고중심으로 진화
독특한 design(꾸밈없이 깔끔한), 재미있는 스토리들로 제품을 설명(play, story), 거대한 사회에서 기업의 역할을 하는 symphony, 그 사회에서 약자를 배려할 줄 아는 empathy, 그리고 좋은 제품, 착한 제품이라는 가치를 가진 것(meaning)
→러쉬는 미래 선도적인 기업이며 새로운 문명시대에 잘 부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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