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영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기획과 스킨푸드 미래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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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영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기획과 스킨푸드 미래전망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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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스킨푸드 기업소개
(1) 스킨푸드 기업개요
(2) 스킨푸드 SWOT분석

2. 영국시장 선정배경
(1) 영국선정배경
(2) 스킨푸드 선정배경

3. 영국화장품 시장분석

4. 경쟁사분석
(1) 더 바디샵
(2) 러쉬(LUSH)
(3) LG생활건강 빌리프(Belif)
(4) 버츠비

5. 스킨푸드 영국진출방식 제안
(1) 수출전략
(2) 프랜차이즈 전략
(3) 합작전략
(4) FDI(해외직접투자)방식
(5) 라이센싱 방식

6. 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1)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1) 향후전망
(2) 한계점
본문내용
▶드러그스토어를 통한 초기 진출 (색조와 페이셜 케어 위주, 안티에이징 제외)
영국소비자들은 주로 부츠(boots) , 슈퍼드러그(superdrug)라는 매장을 통해 화장품을 구입한다. 각각의 매장은 진열해놓은 제품의 특징이 있는데 부츠의 경우에는 스킨케어와 의약품 위주의 약국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고 슈퍼드러그는 의약품을 팔지만 색조화장품 위주의 제품이 더 많다는 점이 특징이다. 부츠와 슈퍼드러그 스토어에 동시에 제품을 출시하지만 매장의 특징에 맞게 제품을 진열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색조위주인 슈퍼드러그에 좀더 중심을 둔다.

▶온라인몰 & 로드샵
영국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구매도 활발한 편이므로 스킨푸드도 흐름에 맞춰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영국은 로드샵의 개념이 없기 때문에 스킨푸드의 진출로 로드샵문화를 만들고자 한다. 처음에는 주요 도시 5개에 시범점포를 운영하여 시장의 반응을 살피고 브랜드 자산규모를 고려하여 향후 기타 도시로 확장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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