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22 / 2020.01.22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LUSH 러쉬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LUSH 러쉬 기업소개

2. LUSH 러쉬 기업현황

3.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

4. 러쉬의 성공요인

5. 러쉬 제품특징

6.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7. 러쉬를 위한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제품전략) 제언
(2) Price (가격전략) 제언
(3) Place (유통전략) 제언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
본문내용
3.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

러쉬 Lush가 이 이름을 갖기 전에는 공동 창업자인 ‘마크 콘스탄틴’과 ‘리즈 위어’ 둘 이름을 따서 ‘콘스탄틴 앤 위어’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다. 공동 창업자들은 각각 두피 전문가, 뷰티 테라피스트 라는 직업을 갖고 있었는데 이 두 사람이 1977년에 같이 작업실을 만든 것이 ‘Lush’의 기원이 되었다. 이 콘스탄틴 앤 위어가 만든 화장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라서 대중들로부터 외면을 받아 왔었다. 하지만 1980년대 초, 마크 콘스탄틴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 바디샵(THE BODY SHOP)’의 창업자인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을 만나면서 상황은 달라졌다. 콘스탄틴 앤 위어는 더 바디샵에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고, 이들 제품 중 페퍼민트 풋로션(Peppermint Foot Lotion), 코코아 바디버터(Cocoa Body Butter), 비즈 왁스 클렌저(Bees Wax Cleanser) 등은 더 바디샵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아이템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서 사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마크 콘스탄틴과 리즈 위어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직원들을 채용하기 시작했다. 이때 합류한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 로웨나 버드(Rowena Bird), 헬렌 앰브로센(Helen Ambrosen), 폴 그리브스(Paul Greaves), 칼 바이그레이브(Karl Bygrave)는 이후 ‘Lush’ 브랜드의 핵심 멤버가 되었다. 당시 콘스탄틴 앤 위어는 더 바디샵뿐만 아니라 원료농장이 있었던 케임브리지의 체육관이나 두피관리 센터에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 문제를 두고 더 바디샵과 견해 차이가 생겼다. 마크 콘스탄틴과 리즈 위어는 1984년에 1,100만 파운드(약 189억 원, 1파운드당 1,719원 기준)에 콘스탄틴 앤 위어를 더 바디샵에 매각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앞부분은 나무위키, 두산백과에서 짜집기했고 그마저도 잘 못했고..
    뒷부분 기대했는데 이건.. 정말 .. 돈이 아까웠어요 ㅠ
  • unny1***
    (2022.10.03 16:14:51)
회원 추천자료
  • LUSH 러쉬 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LUSH 다양한 마케팅사례연구및 LUSH 미래전략제언 PPT
  • LUSH 마케팅믹스 4P전략제품의 특징 유통기한이 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 얼굴용팩-3주 등)- 러쉬 전 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 월일이 표시되어있다.- LUSH 창업자의 얼굴 스티커가 전제품에 부착되어있다.;영국에서 만듦을 증명- 천연제품(웰빙제품)이므로 먹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향기 강하다. -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특성상 보호차원으로 wrapping을 하는 제품도 있다.기능성 제품이다. (예:피부톤 유지, 탈모 방지, 아토피 예방, 보

  • 러쉬 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
  • 러쉬 인식조사를 통한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목 차Ⅰ. 서론1. 연구주제2. 기업 소개3. 러쉬의 SWOT 분석4. 러쉬 제품Ⅱ. 본론1. 러쉬의 마케팅현황1) 마케팅 긍정적 측면2) 마케팅 부정적 측면2. 마케팅전략제시1) STP2) 해결방안Ⅲ. 결론Ⅳ. 참고문헌Ⅴ. 부록Ⅰ. 서론1. 연구의 주제러쉬는 광고를 하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광고를 하지 않음에도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

  • [광고론] 더바디샵(THE BODY SHOP) 광고, 캠페인 분석, 스토리보드
  • 성장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해왔고 제품 선택 시 환경에 대한 측면을 고려하는 소비자도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임으로, 이러한 시장 상황을 바탕으로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의 선구자인 더바디샵은 기존의 브랜드 명성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 성장해나갈 수 있다.남성 미용 시장의 성장남성 미용 제품의 사용 증가는 새로운 타깃 층 또는 새로운 시장의 출현을 나타낸다. 따라서 남성 소비자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기업이 해외 진출 방법과 과정 및 전략을 초점으로 연구를 하였다. 이어서 CJ그룹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CJ 엔터테인먼트가 진출하고 있는 시장과 현재 한국영화, 공연시장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을 통해서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를 알아보고 실제로 CJ 엔터테인먼트가 해외시장에 진출한 과정과 성공사례를 살펴본 후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지막으로는 CJ 엔터테인먼트의 향후 발전과정과 미래전망에

  • [마케팅전략] 한국 비누 시장의 현재와 미래 -CJ식물나라 라이스데이 중심
  • 성장하면 선점효과로 큰 이익 가능 쌀비누 시장 성장Marketing Team ProjectSoap 소득 증가와 웰빙 트렌드비누시장 미래의 해답전문화고급화시대 읽기환경에 대한 관심건강과 몸에 대한 관심다양한 욕구를 지닌개개인에게 맞는품질과 기능다양한 제품적절한 마케팅 전략Marketing Team ProjectSoap 가격인상시 충성도(Base: Evoked Set, 평균(점) )인조이어 라이스데이는 가격 인상시 충성도에서 도브, 세이보다 높게 나타남.도브세이식물나라살구 맛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