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는 기업, 아마존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아마존,amazon,아마존 성공전략,아마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8 / 2018.01.28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테고리 없는 기업, 아마존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아마존,amazon,아마존 성공전략,아마존 전략]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 목차
-
1.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 역사
3. 아마존 매출구분 및 매출변화
4. 아마존 서비스 및 성공전략
5. 아마존 VS 경쟁자 비교
6.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아마존 기업개요
2015년 아마존은 미국인이 뽑은 존경받는 기업 1위
아마존닷컴 주식회사는 미국의 워싱턴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 전자 상업 회사로 1997년 도서전문 전자 상거래 업체로 출발.
아마존이란 이름은 회사 이름을 고민하던 베조스는 눈에 띄기 위해 알파벳의 처음인 A로 시작하는 이름을 찾고 있었고, 그의 선택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길고, 수량이 가장 풍부한 강 ‘아마존’. 아마존의 지류와 수량처럼 다양하고 많은 물건을 파는 쇼핑몰이 되자는 의미에서 자신의 인터넷 쇼핑몰을 ‘AMAZON.COM’으로 이름 붙임.
미국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의 탄생 시작.
- 참고문헌
-
1) 年매출 20% 이상 성장 ‘진격의 아마존’…성공비결은 노마진 전략과 끊임없는 변신/강승태/2016.04.22
2) 위키백과 “아마존닷컴”
3) [글로벌기업심층분석] 아마존닷컴은 '게임 체인저'/황숙혜/2014.05.02
4) 아마존의 성공 전략 ? 물류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해피스트/2016.03.24
5) [리테일 레볼루션] ① 아마존-알리바바 ‘혁신’의 의미/박정훈/2016.06.15
6) [아마존] 왜? 아마존에 주목하는가!/혁신날개/2016.08.01
7) [어바웃 슈퍼리치] 세상의 모든 콘텐츠를 파는 아마존 창립자 ‘제프 베조스’ [시선뉴스]/문선아/2016.09.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