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는 기업, 아마존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아마존,amazon,아마존 성공전략,아마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8 / 2018.01.28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테고리 없는 기업, 아마존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아마존,amazon,아마존 성공전략,아마존 전략]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 역사
3. 아마존 매출구분 및 매출변화
4. 아마존 서비스 및 성공전략
5. 아마존 VS 경쟁자 비교
6. 참고자료
본문내용
1. 아마존 기업개요
2015년 아마존은 미국인이 뽑은 존경받는 기업 1위

아마존닷컴 주식회사는 미국의 워싱턴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 전자 상업 회사로 1997년 도서전문 전자 상거래 업체로 출발.

아마존이란 이름은 회사 이름을 고민하던 베조스는 눈에 띄기 위해 알파벳의 처음인 A로 시작하는 이름을 찾고 있었고, 그의 선택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길고, 수량이 가장 풍부한 강 ‘아마존’. 아마존의 지류와 수량처럼 다양하고 많은 물건을 파는 쇼핑몰이 되자는 의미에서 자신의 인터넷 쇼핑몰을 ‘AMAZON.COM’으로 이름 붙임.

미국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의 탄생 시작.
참고문헌
1) 年매출 20% 이상 성장 ‘진격의 아마존’…성공비결은 노마진 전략과 끊임없는 변신/강승태/2016.04.22
2) 위키백과 “아마존닷컴”
3) [글로벌기업심층분석] 아마존닷컴은 '게임 체인저'/황숙혜/2014.05.02
4) 아마존의 성공 전략 ? 물류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해피스트/2016.03.24
5) [리테일 레볼루션] ① 아마존-알리바바 ‘혁신’의 의미/박정훈/2016.06.15
6) [아마존] 왜? 아마존에 주목하는가!/혁신날개/2016.08.01
7) [어바웃 슈퍼리치] 세상의 모든 콘텐츠를 파는 아마존 창립자 ‘제프 베조스’ [시선뉴스]/문선아/2016.09.2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아마존 마케팅사례와 성공요인 6. 아마존 향후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닷컴은 1994년에 설립된 세계최초의 온라인 서점으로 현재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누리고 있다. Jeff Bezos는 1994년 7월 설립하여 1995년 데이터베이스 구축하고 100만권에 이르는 서적정보를 취급하였다.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 시작하였고 처음에는 서적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서적, 음반, 완구, 전자 등 31개의 카테고리

  •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의 설립배경,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의 기업가치
  • 기업가치는 96억불로 분석됨3. Schwartz/Moon 방식1) 분기별 데이터를 통해 변수들을 추정하고 이를 기초로 10만 번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업가치 산정2) 분석결과에 의하면 Amazon.com의 기업가치는 54.6억불로 나타남4. 가치평가의 편차와 버블Ⅳ.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소Ⅴ.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의 동향1. 취급 품목의 확대2. 매출액 및 손익 증대3. 시장 가치Ⅵ.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의 전략1. 가격 할인 정책2. 광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AMAZON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2.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위협)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4. 아마존의 경영전략(1) 아웃소싱전략(2) 하이브리드 전략(3) 레버리지 전략(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3) 일본진출 성공요인(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A

  • [이비즈니스] 아마존닷컴 성공사례
  • 아마존 닷컴성공 사례◈ 목 차 ◈Ⅰ. 기업연혁Ⅱ. 경쟁환경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Ⅲ. 성공요인1. 충성도 있는 고객2. 수익배분 프로그램3. 사업의 다각화Ⅳ. S.W.O.T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Ⅴ. 가치제안1. 편익2. 선택3. 가격4. 서비스-참고문헌-Ⅰ. 기업연혁1. 기업연혁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년 250만 여종의 서적보유, 현재300

  • [이비즈니스] 아마존닷컴 성공사례
  • 아마존 닷컴성공 사례◈ 목 차 ◈Ⅰ. 기업연혁Ⅱ. 경쟁환경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Ⅲ. 성공요인1. 충성도 있는 고객2. 수익배분 프로그램3. 사업의 다각화Ⅳ. S.W.O.T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arget MarketⅤ. 가치제안1. 편익2. 선택3. 가격4. 서비스-참고문헌-Ⅰ. 기업연혁1. 기업연혁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년 250만 여종의 서적보유, 현재3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