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서울그랜드하얏트호텔의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1
Ⅱ. 본론............................................................2~18
1. 위치 및 교통
2. 규모
3. 경영방식
4. 마케팅
5. 현재 마케팅 추진 방향
Ⅲ. 결론................................................................19
참고자료...............................................................20
- 본문내용
-
Ⅰ. 서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쪽으로는 한강을, 북쪽으로는 남산이 바라다 보이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국제적 수준의 특1급 비즈니스 호텔이다.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강북으로의 진출이 편리하다.
휘트니스 센터 클럽은 남녀 사우나, 체육관, 실내/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스쿼시 코트 그리고 에어로빅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총 11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그리고 작은 모임이나 미팅을 위한 5개의 연회장,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리젠시룸, 그리고 최고 2,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이 있다.
그리고 그랜드 클럽에서는 바쁜 비즈니스맨을 위한 클럽라운지와 미팅룸을 운영하고있으며, 클럽라운지에 상주하는 컨시어지 직원은 호텔 내에서의 손님 업무를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주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 참고문헌
-
http://www.grandhyattseoul.co.kr/
http://www.hyatt.com
알 리스․잭 트라우트(2000), “마케팅 불변의 법칙”, 십일월출판사
최주호(1998), “특급호텔 식음료부문의 생산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김동준(1999), “비즈니스와 리조트 호텔의 고객 만족에 따른 마케팅 전략”
김영수(1996), “호텔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사례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