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 PPT] 비타500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타500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8 / 2017.12.18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타500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타500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비타500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비타500 제품소개

2. 비타500 성공비결

3. 비타500 현재상황분석

4. 시장상황분석

5. 비타500 SWOT분석

6. 비타500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비타500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비타500 기타 마케팅활동
(1)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2) AR 마케팅
(3) IMC 마케팅

9. 비타500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 비타민C를 쉽게 섭취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
- ‘박카스’와 대비될 수 있도록 카페인을 함유하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
- 카페인이 없고,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고, 피로를 풀 수 있는 피로 회복제로서의 기능을 가진 제품
- 국내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 음료’라는 것도 큰 특징 중 하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연구] 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
  • 마케팅 사례연구-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목 차Ⅰ. 서론. 11. 문제의 제기와 연구의 목적 11) 연구의 목적과 주제 12) 연구의 구성과 방법 1Ⅱ. 비타500의 개요. 11. 기업선택의 이유 12. 광동제약 회사연혁 23. 제품 개발배경 34. 브랜드 성장배경 - 비타500의 성장 3Ⅲ. 비타500의 SWOT 분석과 STP 및 4P 전략 분석

  • [마케팅] 박카스와 비타500 경영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원론 팀 프로젝트 < 목차 >Ⅰ. 서론   1. 선정사유   2. 제품개요 Ⅱ. 본론 - 박카스와 비타 500 STP분석- 박카스와 비타 500 SWOT분석  - 박카스와 비타 500 4P 분석   - 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 믹스 비교분석 Ⅲ. 결론   - 박카스와 비타500이 서로 경쟁에서 이길수 있는 전략  - 마무리 및 질문마케팅원론1. 서론1. 선정사유 『비타 500 박카스 40년 아성 무너뜨리나』 자양강장제의 선발주자인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여러 후발

  • [신제품개발론] 광동제약의 비타500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비교 분석
  • 제약계의 자존심목 차● 서론 - 광동제약- 비타500소개- 동아제약- 박카스 소개- 선정 이유● 본론 - STP- 4P분석- SWOT 분석- 개발과정 6단계1단계- 아이디어 관리(창출, 선별)2단계- 컨셉트개발 및 테스트 -(stp활용)3단계- 사업성분석4단계- 시험제품 개발5단계- 시험마케팅6단계- 시장 출시(상업화)-전략유형 (반응전략, 선제전략) - 사례포함● 결론 -두 제품의 비교-두 제품의 선호도-느낀 점-참고문헌● 서론1.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이수

  • [경영학] 비타500 전략경영 -박카스 비교
  • 중소 기업 경영론목차비타500의 박카스 위협박카스의 특성결론 – 비타500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박카스의 제품적 특징박카스의 이미지비타500 시장 분석비타500 SWOT 분석비타500 STP비타500 포지셔닝 도식도비타500 4P비타500의 성공요인비타500 광고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비타500 전략경영의 성과결론‘비타500’vs‘박카스’2005년 5월 11일 동아일보 기사40년 넘게 국내 드링크 시장에서부동의 1위를 고수하던 박카스가 매

  • [기업분석] `비타500`을 통하여 본 `광동제약` 기업 보고서
  • 분석2. 비타 500 제품 분석(1) 비타 500의 성공 이유(2)경쟁 업체 분석- 박카스- 기타 유사 제품 3. 비타 500을 통해 살펴 본 제품 출시의 과정(1) 기획/ 출시(2) 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건강 중시 풍토정부규제 및 법령- 미시적 환경 분석ㄱ. 소비자의 새로운 음료에 대한 욕구ㄴ. 제약 산업 동향박카스의 위기 (3) 생산 공정(4) 출시 후 마케팅- 초기 비타 500의 마케팅 활동- SWOT 분석 - STP 분석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비타500의 브랜드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