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사례 PPT] 비타500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비타500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9 / 2017.05.19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타500 마케팅사례 PPT] 비타500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비타500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비타500 제품소개

2. 비타500 전략성공요인

3. 박카스 vs 비타500 경쟁비교

4. 비타500 SWOT분석

5. 비타500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tioning

6. 비타500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비타500 향후 마케팅제언
(1) 제품개선전략 제언
(2) 타겟마케팅 제언
(3) 리미티드마케팅 제언
(4) SNS마케팅 제언
(5) IT기술과의 접목
본문내용
박카스는 1960년대, 피로에 시달리던 사람들에게 ‘자양강장, 피로회복’이라는 제품 컨셉트로 시장에 나왔다. 박카스는 피로회복의 효과를 위해 카페인 성분이 포함되어있다.
비타500은 이러한 점을 공격하여, 자사의 제품은 無방부제, 無카페인을 내세우며 누구나 마실 수 있는 착한음료로 포지셔닝하며, Brand Identity를 구축하고 있다.
비타500의 ‘졸리고편’을 보면 박카스처럼 피로회복 기능을 강조하고 비타민 드링크로 카페인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정면 공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 하겠습니다 ^^
  • hwa***
    (2018.11.19 04:56:02)
회원 추천자료
  • 위니아 딤채 마케팅 분석
  • 제 목 : 김장독을 집으로.목 차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2. 연구 방법제 Ⅱ 장 본론1. 기업 소개2. ‘딤채’소개3. 외부 환경분석 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7. 성공전략 및 향후 방향제 Ⅲ 장 제언 및 조사후기1. 제언2. 조사후기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위니아만도 딤채이번 마케팅 성공 사례 조사로 우리 2조 “독수리 9남매”는 대한민국 김치냉장고 판매랑 부동의 1위 ‘딤채’를 조사하게 되었다. 가전업계의 다윗이

  • 박카스 제품분석과 광고전략분석, 박카스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박카스 향후 마케팅,광고전략 제안
  • 박카스의 광고,마케팅사례 연구-목차-1. 박카스 소개(1) 박카스 제품소개(2) 박카스의 핵심역량2. 박카스의 발전과정3. 박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박카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박카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박카스 광고전략 분석(1) 박카스 광고분석(2) 박카스 광고의 성공요인(3) 박카스의 광고효과 (4) 향후 광고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 (향후 마케팅전략제안)1.

  • 박카스 광고분석및 박카스 제품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PPT
  • 제품 홍보를 위한  캠페인성 이벤트 마케팅으로 촉진 활동 EX) “국토 대장정”행사,“고교생 환경캠프” 10. 미래전략 제언(1) 해외시장 진출 확대, 수출 대상 국가 확대- 현재 28여 개국 수출(지구상의 국가 = 약 200여 개국)⇒ 향후 다른 국가로의 유통 판로 개척 가능성 무한국가ㆍ지역 등, 특색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2) 제품 다양화 노력 경주Ex) 청량함 선호 ⇒ 탄산 첨가, 건강 고려 ⇒ 인삼, 홍삼 등 건강식품 첨가(3) 다양한 광고 활용 : 소비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2 목차 Ⅰ. 선정이유 및 간단한 기업 소개1. 미샤 선정 이유2. 기업 간략 소개3. 미샤의 핵심가치와 미션 & 비전4. 기업 연혁Ⅱ. 미샤의 최근 이슈Ⅲ. 시장 환경과 상황 분석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SWOT분석Ⅳ. 미샤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1. 미샤의 STP2. 미샤의 4PⅤ. 마케팅 제언1. 미샤만의 독자적인 혁신상품 및 주력상품 개발2. 남성라인 강화3Ⅰ. 선정이유 및 간단한 기업 소개1. 미샤 선정 이유미샤는 ‘가격이 비싸야만 잘 팔

  • [마케팅]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시장 확대방안
  •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20~30대 소비자들이 건강과 외모, 패션 비타민워터 그들의 욕구와 정확히 일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