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ASTRA(아스트라) 미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진출 소개
현지시장 분석
현지마케팅전략분석(4P분석)
SWOT분석
성공, 실패요인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
본문내용
미국진출…………………………………….
1999년 2월 올란도에서 열린 PGA GOLF SHOW에 처음으로 제품의 선 보임
1999년 8월 라스베가스 PGA SHOW와 2000년 2월 올란도 쇼에 열린 PGA SHOW에 연속으로 참가함

미국시장내 위상………………………………………………………..
미국 골프장내 그린그래스샵과 스트리트 골프샵에 입점한 아스트라는, 미국 현지의 최고급 브랜드인 버버리, 휴고보스, 애시워스, 폴로 등과 함께 고급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

미국시장 진출배경

자사 브랜드가치 제고와 해외 마케팅을 통한
국제화 추진의 필요성
미국의 큰 골프웨어 잠재적 시장
박세리 효과 –가장 직접적인 요인

시장분석

미국 내 major 골프대회와 종류
- 매년 48개 이상의 대회가 개최됨
골프인구 증가 추이
- 여성 인구의 증가
- 유소년층의 골프인구 증가
시장분석
‘아스트라’의 현지 골프 의류 매출 증가 추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에릭슨전자의 중국진출
  • 국제통신연합(ITU)이 밝히는 바와 같이 세계적 차원의 서비스, 고도의 데이터 전송, 다중 동시연결 지원, 유선에 비견될 통화품질, 스펙트럼의 효율적 사용,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의 통합이 특징이다. 이는 무선통신과 고속 인터넷의 화려한 융합을 가져옴으로써 세계 통신시장의 경쟁구조를 변화시킬 것이 확실하다.IMT-2000은 세계적 차원에서 단말기나 기지국 관련 장비업체들의 손잡기도 동시에 초래하고 있다. 에릭슨 등 유럽업체는 물론 일본과 미국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우리나라의 의약시장 상황과 글로벌화에 성공한 제약회사를 중심으로
  • 미국내 가격기준으로)에 달한다고 한다.2003년도 의약품 판매 성장률 유지의 원인으로 새로운 제품의 등장에 따른 시장주도의 부산물이라는 해석이 제시되고 있다. 2003년 미국 내에서 승인된 신물질 수는 2002년 17개였던데 비해 3개 더 증가된 21개에 달하였다. 2002년 하반기와 2003년에 시장에 소개된 신약으로 최초의 비자극성ADHD(Attention-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치료제인 Eli Lilly의 Strattera 와 콜레스테롤 저하제인 Astrazeneca의 신약 Crestor 및 Schering/ Merck의

  • [국제 경영] 자동차 전략적 제휴
  • 시장의 비중이 더 커지게 될 것이다. 특히 이들 신흥시장에 투입되는 제품의 다수가 오펠 뤼셀스하임 기술센터에서 개발되기 때문에 GMIO 내에서 오펠의 역할은 막중하다. 이는 소형차의 수요가 많은 신흥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미국GM보다 소형차에 강점을 갖는 오펠이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오펠은 아스트라나 코르사와 같은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모델을 개발 제조해 온 업체이다.그런데 유럽GM은 최근 수년간 품질문제

  • [학사][마케팅]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을 겨냥하거나 대중시장을 마케팅보다는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으므로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송해용, 앞의 책, p75.2. 스포츠 마케팅 발달과 사례2.1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장 배경우리 나라에서도 새로운 촉진수단(Promotion Tool)으로써 스포츠에 대한 중요성의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에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을 미국의 상황을 예로 들어

  • [마케팅전략] 제일모직의 마케팅전략분석
  • 아스트라(ASTRA)⊙ 웰빙골프마케팅 : 제일모직 아스트라는 복고적이미지의 토트무늬와 현대적인 느낌의 스트라이트 패턴을 이용하여 패션을 강조하고 원단에 비타민 C(V-UP)나 알로에 엑기스를 첨가한 섬유(아로마블)나 대나무 펄프를 사용한 천연섬유(BAMBOO)를 사용, 건강까지 생각한 의류를 출시하였다.⊙ 스포츠문화마케팅 : 아스트라는 줄리잉스터와 스폰서계약을 맺고 줄리효과로 인하여 아스트라의 인지도 상승을 이용 미국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