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ASTRA(아스트라) 미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진출 소개
현지시장 분석
현지마케팅전략분석(4P분석)
SWOT분석
성공, 실패요인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
- 본문내용
-
미국진출…………………………………….
1999년 2월 올란도에서 열린 PGA GOLF SHOW에 처음으로 제품의 선 보임
1999년 8월 라스베가스 PGA SHOW와 2000년 2월 올란도 쇼에 열린 PGA SHOW에 연속으로 참가함
미국시장내 위상………………………………………………………..
미국 골프장내 그린그래스샵과 스트리트 골프샵에 입점한 아스트라는, 미국 현지의 최고급 브랜드인 버버리, 휴고보스, 애시워스, 폴로 등과 함께 고급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
미국시장 진출배경
자사 브랜드가치 제고와 해외 마케팅을 통한
국제화 추진의 필요성
미국의 큰 골프웨어 잠재적 시장
박세리 효과 –가장 직접적인 요인
시장분석
미국 내 major 골프대회와 종류
- 매년 48개 이상의 대회가 개최됨
골프인구 증가 추이
- 여성 인구의 증가
- 유소년층의 골프인구 증가
시장분석
‘아스트라’의 현지 골프 의류 매출 증가 추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