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C&C 미샤 마케팅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Macroenvironmental Analysis)
(2) 외부미시환경(Microenvironmental Analysis)
2.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 본문내용
-
1.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Macroenvironmental Analysis)
(가) 사회․문화적 환경
현재 사회에서는 바쁜 사회일상과 쫓기는 듯한 시간개념으로 인하여 최소한의 시간을 들여서 최대한의 만족을 느끼려 한다. 그리고 상대방이나 다른 어떠한 공동체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자신의 만족감을 최대로 하려 하는데 여기서 남성 제품의 상징인 로션과 스킨은 피부보호나 살균 효과 등의 목적을 위해 상당히 자극적인 냄새를 풍기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그러한 냄새를 일으키는 스킨을 남자들이 아예 안 쓰는 것이 아니라 되도록 쓰지
않으려고 기피하는 추세로 나아가고 있다. 여기서 약 100명의 젊은 남성들에게 현재 면도를
한 뒤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느냐고 설문조사를 하였더니 그 중에 상당수 약 70%가 사용을 하지 않는 다고 조사가 되었다. 또 예쁘다는 것이나 잘생겼다는 것에 대한 많은 관심이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느냐 아니면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느냐에 따라서도 많은 관심의 잣대를 드리운다는 것을 현 시대에서 요구하는 항목 중의 하나로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우리는 현 사회의 외모를 중시하는 동향에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를 바탕으로 남자들만의 고유한 로션과 스킨을 조금 바꾸어 여자들도 기피하지 않고 같이 써도 될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로션과 스킨을 개발하기에 이르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