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C&C 미샤 마케팅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Macroenvironmental Analysis)
(2) 외부미시환경(Microenvironmental Analysis)

2.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본문내용
1.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Macroenvironmental Analysis)
(가) 사회․문화적 환경
현재 사회에서는 바쁜 사회일상과 쫓기는 듯한 시간개념으로 인하여 최소한의 시간을 들여서 최대한의 만족을 느끼려 한다. 그리고 상대방이나 다른 어떠한 공동체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자신의 만족감을 최대로 하려 하는데 여기서 남성 제품의 상징인 로션과 스킨은 피부보호나 살균 효과 등의 목적을 위해 상당히 자극적인 냄새를 풍기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그러한 냄새를 일으키는 스킨을 남자들이 아예 안 쓰는 것이 아니라 되도록 쓰지
않으려고 기피하는 추세로 나아가고 있다. 여기서 약 100명의 젊은 남성들에게 현재 면도를
한 뒤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느냐고 설문조사를 하였더니 그 중에 상당수 약 70%가 사용을 하지 않는 다고 조사가 되었다. 또 예쁘다는 것이나 잘생겼다는 것에 대한 많은 관심이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느냐 아니면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느냐에 따라서도 많은 관심의 잣대를 드리운다는 것을 현 시대에서 요구하는 항목 중의 하나로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우리는 현 사회의 외모를 중시하는 동향에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를 바탕으로 남자들만의 고유한 로션과 스킨을 조금 바꾸어 여자들도 기피하지 않고 같이 써도 될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로션과 스킨을 개발하기에 이르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미샤 모델로미샤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타마케팅’이다. 미샤는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면서 워너비 스타와 한류스타를 모델로 기용하는 등 다른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화와 고급화를 노렸다. 브랜드 고급화 작업을 하면서 자신감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혜수가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블링펜 마케팅전략“이제 불편한 붓질은 그만해라”Executive Summary본보고서는 뷰티산업의 일환인 네일 산업에서의 소비자의 美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출시한 신제품 ‘블링펜’의 마케팅 전략 조사 보고서이다. 1990년대 초에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시작한 네일아트산업은 2000년대 초에 우리나라의 급격한 소득증가와 미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 시작하면서 전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유행처럼 퍼지고 있다. 이렇게 네일케

  •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사용한다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토론하고 연구하는데 이번 프로젝트에 의의를 두었다. 또한 전 세계 시장에서 made-in-KOREA의 위상을 당당히 떨치고 있는 화장품 일류 브랜드 미샤를 통해 우리 조원들의 생각과 비전 또한 크게 키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다.1.2 ‘미샤’의 현재 위치 및 도전과제미샤(MISSHA)는 주식회사 ABLE C&C의 대표브랜드 화장품이다. 현재 총 600여종의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고, 직영, 가맹

  • 에이블C&C의 `미샤` 해외진출 사례
  •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에이블C&C의 미샤(MISSHA)목차Ⅰ. 회사소개 1. 미샤(에이블C&C) 소개 및 현황Ⅱ. 화장품 시장 1. 화장품 시장의 특성2. 화장품 시장 현황Ⅲ. 미샤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Ⅳ. 해외진출현황 및 전략 1. 진출현황 및 연혁2. 진출 국가별 화장품 시장 특성3. 해외 진출방식4. 미샤의 현지화 전략Ⅴ. 시사점 및 발전방향 Ⅵ. 참고자료Ⅰ. 회사소개미션“우리는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을 세우지 않고서는 살아남기 힘든 만큼 아주 중요한 방법으로 고려된다.소비자는 화장품을 구입할 때에 자신의 연령과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게 된다. 이렇게 특징에 따라 각자 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미샤는 브랜드별로 미샤, 난 코메도제닉, 아로마 보떼, 미샤 플라워, 미샤 플라워 DSW, 미샤 프라임 등으로 나누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소비자 원하고 각각의 개성에 맞게 만든 것이다. 즉, 이러한 시장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