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MP3Player에 대한 소비자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현재 MP3Player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1예 ( è 2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
○2아니오 ( è 8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
CC
2. 현재 소유하고 있는 MP3Player는 어느 회사 제품입니까?
○1삼성(Yepp) ○2아이리버 ○3애플(iPod) ○4거원iAUDIO ○5기타( )
3. 현재 소유하고 있는 MP3Player는 어떤 형태 입니까?
○1목걸이형 ○2플래시메모리형 ○3하드디스크형 ○4기타( )
4. 소유하고 있는 MP3Player를 어떻게 구매했습니까?
○1직접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구매하였다
○2부모님이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선물 받았다.
○3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통해서
○4매장의 직원과 상담했다.
○5기타( )
5. MP3Player를 사용한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11개월 이하 ○22~3개월 ○34~6개월
○46개월~1년 ○51년 이상 ○6기타( )
6. MP3Player를 주로 언제 사용하십니까?
○1이동시에 (출퇴근, 등하교시 등) ○2운동할 때
○3공부할 때 ○4쉴 때
○5회의나 강의시간 (음성녹음) ○6기타( )
7. MP3Player를 어느 정도 자주 사용하십니까?
○1매일2시간 이상 ○2매일2시간 이하
○32~3일 2시간 이하 ○41주일에 2시간 이하
○5기타(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