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식음료조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식음료부문의 역할
2. 식음료 조직의 의의
3. 식음료 부문의 조직도
4. 조직구성원의 직무
5. 각 부서 조직의 직무 (상세한 설명)
- 본문내용
-
1. 식음료부문의 역할
(1) 새로운 고객의 창출
호텔 식음료 서비스 역할은 새로운 고객을 꾸준히 발생
시키고 유지 시키는데 있다. 호텔은 숙박과 음식제공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 등의 집회기능, 예술 공연이나 세미나
등의 문화기능, 상담, meeting, 전시회 등의 비즈니스
기능과 같은 매우 다양한 방면의 역할을 지니고있다.
그러므로 많은 고객들이 호텔의 식음료 식당을 찾게 되는데
바로 이 이유 때문에 호텔의 식음료부문에서는 모든 서비스
와 품격 있는 식사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여 고객들로 좋은
인상을 주도록 해야 한다.
식당 경영자들은 식사와 음료서비스가 매우 가치 있는 마케팅도구라는 것을 인식하야야 할 것이다.
(2) 고객 기대에 부응
호텔식당의 이용 고객은 호텔 식음료부문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식당경영자 들은 식당의 식음료 서비스에 대한 높은 표준을 세워야만 한다. 만약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고객들은 매우 실망할 것이다. 모든 고객들이 그 도시에서 최고의 식사를 제공하리라 기대하지는 않을지라도 그들 모두는 자신들이 이용하고자 하는 호텔의 식당이 높은 표준을 세우기를 바라고 또한 지속적으로 접대 받기를 원할 것이다.
*바른기준을 세우고 훈련을 통한 지속적이고 성실하여
수준높은 식음로 서비스의 질을 유지해야 한다
자료평가
- 괜찮아요~휴~~일하고 야간 다니고 레포트 채우고 힘든데 감사
- kissm***
(2009.04.19 21:02: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