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 Marketing Mix-제품수명주기(P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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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믹스 –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ipod에 적용한 PLC
참고자료
본문내용
1)4P
제품(Product)/가격(Price)/유통(Place)/촉진(Promotion)

2)제품
제품의 특성과 제품수명주기
(여기서 도입 성장 성숙 쇠퇴)

3)가격
구매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교환하는 가치
매체기획에 영향을 미침

4)유통
서비스와 제품을 유통하는 경로 또는 지점 광고에 대한 매출의 영향력을 크게 좌우하는 요인
참고문헌
Google 이미지
Apple 홈페이지
마케팅원론 책
http://www.johnashcroft.co.uk/-경제 온라인 매거진
광고매체론 수업자료
Youtube
http://infographickorea.com/?p=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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