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영화마케팅 성공 사례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 목차
-
1. 영화 산업
_영화산업 시장 규모
_VALUE CHAIN
_영화마케팅의 비중
2. 영화 마케팅
_정의
_특성
_영화마케팅 4P 분석
_영화마케팅의 종류
3. 온라인 마케팅
_정의
_장점
_온라인마케팅의 원칙
_사례분석
- 본문내용
-
1_ 영화는 단발성이다.
2_ 단시간 내에 흥행 성패가 결정된다.
3_ 영화는 계절성이 크다.
4_ 상품별 사후관리가 불가능하다.
5_ 고객은 영화정보에 대해 오히려 회피한다.
6_ 브랜드의 지배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7_ 영화마케팅 전략은 쉽게 모방될 수 있다.
짧은 제품수명주기 + 결정 속도가 중요한 시장 특성
개런티
시놉시스
컨셉트
러닝타임
캐스팅
디렉터, 프로듀서
Marketing Mix
부킹시즌
윈도우채널
스크린수
멀티플렉스
개봉일
관객수
Video/DVD 출시
관람요금
PLC
크레디트 기간
로열티
라이센스
퍼블리시티 Advertising
Sale promotion
PR
BUZ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