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광고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1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마케팅전략의 개발

1. 메리츠화재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소비자/제품 분석
4. STP전략

II. 광고전략의 수립

1. 광고 목표
2. 광고 컨셉
 타겟 청중 선정
 경쟁브랜드분석
 경쟁적 차별점 결정
 광고 컨셉 선정
3. 매체 전략

III. 참고 자료
본문내용
Ⅰ. 마케팅전략의 개발
1. 메리츠화재 기업소개
1) 회사소개
(1)회사의 법적·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라 표기한다.
(2)설립일자 및 존속기간
당사는1922년 10월 1일 조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었다.
1950년에 동양화재해상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5년에 현재의 사명인
메리츠화재해상보험회사로 변경
2) 경영철학
(1)비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미래를 향한 투명한 경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달성하는 바르고 알찬 전문 금융회사
참고문헌
1. 2012년 보험소비자 설문조사 – 보험연구원
2. 2012 메리츠화재 사업보고서.
3. 2011 메리츠화재 연차보고서
4. MBC 8시 뉴스 5월 19일 ‘손주사랑 상품 인기’
5. 메리츠화재 홈페이지 www.meritzfir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LGT의 경영전략
  • LGT의 경영전략━━━━━━━━━━과 목담당교수이름(학번)목 차━━━━━LG그룹 연혁 -1무선정보통신산업16정보통신 산업의 현황 22LG텔레콤 사업전략 및 비젼 -23LG의기업문화 29인사제도 33고객사랑경영(CCVP)에 입각한전략 44광고전략 48중국진출전략 -49번호이동성(MND) 평가 및 전략

  • [기업인수합병사례] 현대투자증권의 푸르덴셜금융 자본유치
  • 전략 1). 금융허브 추진의 필요성서비스업 강국으로서의 여건 마련하기 위해 대표적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관련 서비스업 및 실물경제 전반에 파급효과가 큰 금융산업을 중점 육성할 필요가 있다. 또한 금융부문의 선진화 달성이 실물부문 성장에 기여함은 물론 실물부문의 성장이 금융부문의 추가적 발전에 기여하는 선순환을 만들 수 있다.2). 금융허브로서의 경쟁력 진단(SWOT 분석)(1) 강점요인(Strength)과 약점요인(Weakness). 홍콩, 싱가폴보다 규모

  • 영국 한류진출방안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 분석 (Market Structure)2) sCp 시장행위분석 (Market Conduct)3) scP 시장결과분석 (Market Performance)Ⅱ.4. 영국 온라인 게임 산업 SWOT분석1) 분석적 측면2) 전략적 측면Ⅲ.결론Ⅲ.1. 한류 진출 전략Ⅲ.2. 맺음말Ⅳ. 참고문헌 온라인게임 국내 시장규모 연도별 추이 2006년 국내 게임의 세계시장 점유 비율 세계 게임시장 내 유럽 게임시장의 플랫폼별 비중 국내 게임시장 현황과 전망(억원) 영국 MMOG 시장규모 및 전망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분석Prodct▪ 도넛마스터가 제조해 8시간 지나면 폐기▪ 캐나다 고급밀가루 +트랜스지방 0%오일 사용▪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추구 (대표메뉴 폰데링)Price▪ 고급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가전략 구사 크리스피 크림 도넛 던킨 도넛 미스터 도넛 1,200원 1,000원 1,300원Place▪ 현대 수도권 중심으로 31개 점포 운영 중▪ 지하철 9호선 상가운영 계약 체결로 입점Promotion▪ 광고 : 매장내 스크린 광고▪ PR : 소비자 평가단▪ 행사 : 초대권과 쿠폰, 이벤트,

  •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전략
  •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M-Business발전 전망과 전략< 목 차 >제Ⅰ장. 서 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2. 연구의 내용제Ⅱ장. 무선 인터넷의 개요 : 관련 연구1. 무선 인터넷의 정의 2. 무선 인터넷의 특징3. 무선 인터넷의 등장 배경4. 무선 인터넷과 유선 인터넷의 비교5.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종류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1. 모바일 인터넷의 시장의 성장2. 모바일 기기의 도입제Ⅳ장.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현황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1. M-비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