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Brand Positioning
Fly up your passion

Promotion
Off-line
On-line
On-Off line

Outro

본문내용
요즘 20's

Interest
대부분 대학생들과 사회
초년생들로 구성되며 학업, 취업 등 현실적인 고민에 관심을 보임

Lifestyle
주로 학과공부(52%) 및 대외활동(23%) 아르바이트(7%) 등으로 학기를 보낸다고 응답

Purchase pattern
최고의 제품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1원도 더 비싸게 살 수는 없다.

[현실]
취업 학점 인간관계 토익 대외활동



[이상]
여행 버킷리스트
도전 성취 자유

[ 젊은이들의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진에어의 답은?]

열정을 향한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 Fly Up Your passion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JINAIR]대한민국 1위 저가항공으로
  • 진에어JINAIR대한민국 1위 저가항공으로 목차세계의 항공 산업서양과 아시아의 저가항공사국내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의 성공과 실패 LCC시장에서의 진에어 진에어만의 차별화진에어만의 차별화 - 항공기자사분석(진 에어)포지셔닝 전략진 슬라이드-어플 마케팅국내 저가항공사 취항지 정리마케팅 비교SWOT 분석포지셔닝 맵특별한 프로모션최소한의 서비스 제공“저가항공사” 고급서비스 지향“프리미엄 항공사”세계 항공 산업세

  • [스포츠마케팅] 한국에 진출한 스포츠브랜드의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대안 제시
  • Sports Brand 의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대안 제시한국에 진출한 1.Nike’- 4P 분석2.Adidas’- 4P 분석3.PROSPECS’- 실패 원인 분석4.PROSPECS’- 성공 전략 4P 분석5.PROSPECS’- 성공 전략 결론Contents ‘Nike’- 4P 분석(1) Product 운동화 초경량 원료 사용과 봉합선의 최소화로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나이키만의 신발 밑창 전체에 에어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점프 후 착지 시 중력의 충격을 덜어주고 발목의 안전 을 보호해줌. 애플사

  • 국내시장에서의 공동광고를 통한 브랜드 자산구축
  • 브랜드자산 구축 전략3-1. 국내시장의 상황분석3-2. 공동광고의 국내시장에서의 생존법 SWOT분석3-4. 가설 설정3-5. 가상 마케팅 진행Ⅳ. 결론4-1. 국내시장에서의 공동광고 활성화방법4-2. 공동광고로 얻을 수 있는 브랜드자산과 그로인한 이익그림표 진에어와 코레일참고문헌Ⅰ. 서론1-1 분석의 목적현대사회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한 여러 기업들은 경쟁사를 누르고 더 많은 소비자를 유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국내의 저가항공사, ‘제주항공’등의 경우에도 메이져 회사보다 저렴한 요금 구조를 앞세워 시장에 진입해 살아남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기존의 항공사들이 저렴한 요금을 앞세워 저가항공사에 대비한 경쟁력을 펴려고 하는 점이다. 이러한 경쟁은 자본력이 부족한 저가항공사에 전적으로 불리하다. 실제 미국의 경우 지난 1970년 말 80년대초에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벤치 마킹한 많은 항공사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났지만

  •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진에어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진에어마케팅사례와새로운전략 수립INDEX1.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진에어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3. 진에어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진에어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5. 진에어위한 새로운전략 수립1.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008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