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진에어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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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진에어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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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진에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진에어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진에어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진에어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5. 진에어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본문내용
2008년도 설립된 진에어는 대한항공 자회사로써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기업이다. 대한항공의 노하우를 전수 받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한 대한민국의 저가항공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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