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칠성 음료(주) 캔 커피 신제품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7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 칠성 음료(주) 캔 커피 신제품 마케팅 기획서
목차
Ⅰ.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미시환경분석
4. SWOT 분석

Ⅱ. STP
1. 시장정의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Ⅲ. 4P MIX
1. Product
2. Price
본문내용
집중력 향상형
★ 집단 성향
- 출근을 앞둔 직장인, 야근하는 직장인, 공부를 하는 대학생이 잠을 깨거나 피로를 쫓기 위해 마시며, 집중력 향상을 위해 마시기도 함. 다른 음식이나 기호품이 없이 단순히 커피만을 즐기는 성향이 있음
- 직장인이나 대학생이 이동을 위해 운전을 할 때,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 마심

★ 구매 특징
- 자판기나 편의점을 주로 이용
-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에 넣거나, 차의 컵 홀더에 끼울 수 있는 편리성을 원하므로 일반 캔을 원함
- 전체적인 제품 속성이나 이미지에 관심이 많으며, 주로 커피 원두의 느낌이 강한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블랙’ 등의 속성을 가졌거나 전체적인 이미지가 어두운 제품을 선호
- 대체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커피를 마심
- 주 일주일에 3~5회 정도 구매(시험기간 대학생은 7회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커피음료시장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커피시장은 2001년부터 감소추세를 보이기 시작하여 2003년에는 정체상태에 놓여있는 상황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표에서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2004년 상반기에는 전년 대비동기 약 7%대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1,400억원 대의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롯데 칠성이 컵커피 시장에 진출한 영향이 크다고 분석된다. 전체커피시장 카테고리 별 2003년 실적(단위: 억원)구분(년도)인스턴트커피커피믹스캔커피원

  • 롯데칠성,음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칠성음료신제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 신제품기획서“Contents”1) 거시적환경2) 미시적환경-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3) SWOT분석4) STP5) 4P MIX- Product- Price6) 의의 및 한계점, 전략마케팅전략 1조1거시적환경“거시적환경”23대 방송사 및 케이블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다수 개최하므로써 오디션 열풍이 불고있음거시적환경3계열 1 계열 2 계열 33월 8일 0 2.4 25월 16일 150 4.4 27월 4일 220 1.8 3항목 4 4.5 2.8 5차트 데이터 범위

  • `태양의 마테차` 마케팅 전략
  • 음료에 대한 관심 증대상황분석코카콜라 ‘태양의 마테차’2013년 4월 출시롯데 ‘네이처 티’2013년 5월 출시롯데칠성 ‘티 스파클링’2013년 7월 출시롯데칠성 ‘아마존 시크릿 마테차’2013년 7월 출시올해 신규출시 차음료 제품‘맛’과 함께 음료의 ‘기능적’ 측면이 강조됨에 따라 마테차,과일차, 탄산차 등 차별성을 지닌 기능성 차음료들이 등장하고 있다상황분석세계 3대차커 피녹 차마 테 차특히 세계적으로 이미 커피와 녹차에 이

  • [마케팅] 마케팅-17차
  • 마케팅은 남양유업의 활기찬 기운이 되고있다.기업명브랜드명주요메시지광고모델남양유업몸이 가벼워지는 17茶365일 0칼로리전지현여린잎녹차부드러운 맛허이재동아오츠카그린타임맛주진모서지혜롯데칠성음료오늘의차0칼로리비웅진식품웅진하늘보리하늘의물칼로리0, 카페인0, 당분0현빈해태음료차온스타일정우성지현우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V라인보아(3) 경쟁적 환경 분석14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차 음료 시장은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캔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