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칠성 음료(주) 캔 커피 신제품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7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 칠성 음료(주) 캔 커피 신제품 마케팅 기획서
- 목차
-
Ⅰ.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미시환경분석
4. SWOT 분석
Ⅱ. STP
1. 시장정의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Ⅲ. 4P MIX
1. Product
2. Price
- 본문내용
-
집중력 향상형
★ 집단 성향
- 출근을 앞둔 직장인, 야근하는 직장인, 공부를 하는 대학생이 잠을 깨거나 피로를 쫓기 위해 마시며, 집중력 향상을 위해 마시기도 함. 다른 음식이나 기호품이 없이 단순히 커피만을 즐기는 성향이 있음
- 직장인이나 대학생이 이동을 위해 운전을 할 때,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 마심
★ 구매 특징
- 자판기나 편의점을 주로 이용
-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에 넣거나, 차의 컵 홀더에 끼울 수 있는 편리성을 원하므로 일반 캔을 원함
- 전체적인 제품 속성이나 이미지에 관심이 많으며, 주로 커피 원두의 느낌이 강한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블랙’ 등의 속성을 가졌거나 전체적인 이미지가 어두운 제품을 선호
- 대체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커피를 마심
- 주 일주일에 3~5회 정도 구매(시험기간 대학생은 7회 이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