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Executive Summary
I. 소개의 글
II. 상황분석
1. 시장 분석
2. 자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제품 분석
5. 경쟁자 분석
III. 문제상황과 기회
Ⅳ. 타겟 시장 선정
Ⅴ. 목표 18p
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Ⅶ. 예산
Ⅷ. 종합
- 본문내용
-
1. Overview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는 동서식품의 캔커피 제품으로,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주 소비자는 2~40대이며 이들은 맥스웰하우스를 남성적인 이미지로 본다.
2004년 현재, 컵커피 시장이 증가하고 캔커피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역시 지속적으로 매출이 감소하고 있다. 게다가 동서식품은 기술 문제로 인하여 컵커피 시장에 진출하지 못하고 있다. 캔커피 시장 내부를 살펴 보자면, 롯데의 레쓰비가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맥스웰하우스는 네스카페와 2, 3위 경쟁을 벌이다 최근 점점 시장점유율 3위로 밀려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는 확고한 업계 2위 자리를 구축하고자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략을 짜려 하고 있다. 현재 경쟁사들이 새로운 제품 시장인 컵커피 시장에 집중하고 있고, 캔커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다. 이러한 상황과 제품의 특성을 생각해, 우리는 맥스웰하우스의 맛에 대해 강조함으로써 마케팅 목표에 도달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
- jjlov***
(2005.12.07 01:53: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영유아의 일반적 교수방법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세요
- 올챙이 성장과정(올챙이에서 개구리로 성장하는 과정, 아동수과학, 만3세, 모의수업, 활동계획안)
- 우리나라 사회복지기관 운영주체에서 공공조직, 하이브리드조직, 민간조직의 운영주체에 따른 3가지 유형의 사회복지조직의 사례와 주요 내용을 서술하고 가장 바람직한 유형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생태학적 체계 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르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 중간 외 거시 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문화사와 철학사상] 마키아벨리와 홉스의 인간관-인간은 우둔하다, 위정자의 역할
- 나에 대해 친구(가족포함) 3인에게 질문해 보고 내가 생각하는 나와 타인이 생각하는 나에 대한 공통점과 다른 점은 무엇이 있는지 논하시오
- 보육실습의 목적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과 지식을 어린이집에서 실제로 적용해보면서 보육교사의 역할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다 첫째, 보육실습의 목적에 대해 적고 둘째, 보육실습생의 역할과 자세는 어떠해야 하는지 셋째, 실습의 경험이 향후 본인의 진로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으로 논리적으로 서술해보세요
- 자원봉사자가 활동하고 있는 시설을 방문하여 구체적인 자원봉사 및 프로그램 및 자원봉사자 관리자의 역할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골재의 함수상태에 따라 콘크리트 성질이 많이 좌우된다 이는 부실시공의 원인을 제공할 수도 있으며, 결과적으로 건축물 품질과 안전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에 그 중요성을 인지하고 골재의 함수상태 및 특성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하시오
- 행복한 삶과 가족 인강 기말고사 대비용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