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4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Overview
II. Situation Analysis
(1) Company Analysis
(2) Market Analysis
(3) Product Analysis
(4) Communication Analysis
(5) Competitive Analysis
(6) Consumer Analysis
III. Problem & Opportunity
IV. Target Market Profile
V. Objective
(1) Marketing Objective
(2) Communication Objective
(3) Advertising Objective
VI.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1) Advertising Strategy
1. Creative/Message Strategy
2. Media Strategy
(2) SP
(3) Event
VII.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I. Overview
동서 식품에서 출시되고 있는 캔 맥스웰 하우스는 정체기를 겪고 있는 캔 커피 시장에서 롯데 칠성의 ‘레쓰비’에 이어, 코카콜라의 ‘네스카페’와 시장 점유율 2위를 다투고 있다.
브랜드 관여도 및 제품 충성도가 낮은 캔 커피 시장에서 캔 맥스웰 하우스는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을 통해 캔 커피 시장에서의 확고한 2위 자리를 차지하고자 한다.
캔 맥스웰 하우스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오래되고, 익숙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 반면, 경쟁 브랜드에 비해 일관된 이미지가 없어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의 인지 자체가 큰 효력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다.
또한, 캔 맥스웰 하우스의 경우, 동서 식품이 갖고 있는 유통망의 한계로 인해 다른 경쟁 제품보다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취약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는 동서식품이 가지고 있는 유통 시스템에서 기인하므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해결이 불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캔 커피의 맛에 대한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광고의 혼재로 인해 광고와 제품의 연상 고리가 약화되어 있는 모습이다.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는 캔 커피를 구매할 때 구매 선택에 대한 이유가 불분명한 상태로 캔 커피를 구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면접준비) 초등돌봄전담사 면접 & 답변 모음 (57문항 우수답변)
-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태도의 개선방안(장애인 편견, 인식, 사회적 인식, 장애인 차별, 태도, 장애아동, 개선, 과제, 해결책)
- 장애에 대한 이해 (장애인 복지론) - 장애인에 대한 사회의 태도
- (A+ 레포트,시험대비) [영화와 사회복지] 사회복지의 윤리적 딜레마- 사이더 하우스
- 우리나라 치매현황과 정책을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노인복지론 A+)
- [A+레포트]가정폭력의 실태와 문제점 및 대책방안
- 성격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
- 주제 2주 2차시에서 한국사회복지행정의 발달과정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한국 사회복지행정의 각 시기별 주요한 특성을 기술하고, 최근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에서 강조되는 내용들을 정리해 봅시다
- [아동복지론 빈곤 아동] 빈곤 아동 개념, 빈곤과 아동발달, 빈곤아동의 현황, 빈곤 아동의 문제점, 빈곤아동을 위한 정책과 과제
- 아동상담 형태 중 개별상담 및 집단상담과 가족상담에 대해 살표보았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족상담으로 아동삼담을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그 중요서어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