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할리스 `커피온 바바`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FFEE ON BABA 소개

2.시장분석

3.마케팅 전략

4.광고 크리에이티브

5.매체전략

본문내용
롯데 칠성 음료.2007년 4월 출시
매월 평균 23% 가량 성장.
연 매출 500억
프리미엄 커피음료 장악

광고분석 –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연기자 이민호 모델.

‘칸타타’를 매개로 시작되는 청춘남녀의 달콤한 사랑을 표현!





인터넷프로모션:
네이버 검색창 광고(브랜드 지식 스폰서)를 통해
고객 스스로 할리스 COFFEE ON BABA의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맛, 가격, 구매방법 등)을 알아가도록
이벤트를 진행하여 COFFEE ON BABA바로 알리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 광고분석
  • 광고목표 설정첫째, 여성 고객 유치를 위해 광고 내에서 여성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강화둘째, 최초 상기율 및 보조 인지율 상승셋째, 현재 감성적인 광고를 무기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T.O.P 광고에 대항할 수 있는 Creative 개발3) 크리에이티브 컨셉“칸타타”라는 이름에 맞는 음악적 요소,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남성의 로망(구두, 시계 자동차, 등), 여성의 생각(로맨스, 쇼핑, 아름다움, 다이어트 등)4) 광고스토리보드 삽입한 모든 그림

  • [국제경영] 스타벅스 사례
  • 성장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모여들 기업”이라고 언급하면서 그 가능성에 대해 확신하였다. 현재 스타벅스는 다른 기업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제휴사와의 공동 마케팅, 끊임없는 이벤트의 문화 마케팅, 인테리어 및 오감에 호소하는 감성 마케팅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하는 반면, 고객을 생각하는 자세를 항상 강조해 오는 경영 방침을 고수하며 변화와 창의, 그리고 기본이 어우러진 기업으로 점점 발돋움해나가고 있다.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경영을 피고 있다.(4). Promotion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종업원들의 커피에 관한 지식과 태도는 커피의 인기를 높였고 고객들로하여금 다시 스타벅스를 찾게 만들었다. 이러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인하여 특별한 브랜드 광고 없이 단시간 내에 스타벅스의 이름은 시장에 알려졌다. 또한 직접광고보다는 영화속 (Im Sam) 등장배경 등을 통한 간접 광고로 스타벅스를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하였고 미국 최대의 서점인 ‘반스 앤 노블’사와의 제휴 등을 통한

  • [마케팅] 한국내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수요 증가 방안
  • 광고 1 : 몸매마스크 >< 광고 2 : 퇴근압박시계 >2. 시사점2. 1. 역발상적인 시도 - 절반의 성공2. 2. 스카이답지 않은 크리에이티브3. 적용이론3. 1. 관여도와 “스카이 블레이드”3. 2. 정보처리과정에서의 스카이 블레이드3. 3. 광고자체에 대한 분석1. 문제 파악< 광고 1 : 몸매마스크 >후미져 보이는 한 샤워실. 샤워를 하는 바싹 마른 한 남자를 퉁퉁한 남자가 보며 비웃고 있다. 처벅처벅 누군가 걸어오는데, 모든 근육이 멋지게 단련된 몸짱 남자다.

  • [광고학] 광고 기획에 대한 접근 틀
  • 광고, 판촉,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데 이들을 적절히 조합하여 원하는 소비자 행동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이다.예, 서울시에서 ‘서울’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IMC전략 채택 - ‘하이 서울 페스티벌’다양한 조합을 통할 때 시너지 효과 생성하는데, 목표에 보다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31마지막 단계로 IMC전략의 효과 조사.- 효과 조사를 통해서 목표시장에 대한 자료는 다시 첫 단계의 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