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할리스 `커피온 바바`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FFEE ON BABA 소개
2.시장분석
3.마케팅 전략
4.광고 크리에이티브
5.매체전략
- 본문내용
-
롯데 칠성 음료.2007년 4월 출시
매월 평균 23% 가량 성장.
연 매출 500억
프리미엄 커피음료 장악
광고분석 –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연기자 이민호 모델.
‘칸타타’를 매개로 시작되는 청춘남녀의 달콤한 사랑을 표현!
인터넷프로모션:
네이버 검색창 광고(브랜드 지식 스폰서)를 통해
고객 스스로 할리스 COFFEE ON BABA의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맛, 가격, 구매방법 등)을 알아가도록
이벤트를 진행하여 COFFEE ON BABA바로 알리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