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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거시적환경
2) 미시적환경
- 고객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3) SWOT분석
4) STP
5) 4P MIX
- Product
- Price
6) 의의 및 한계점, 전략
본문내용
‘경쟁사분석’- 음료시장별 점유상황

청량음료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롯데칠성은 34%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LG생활건강(코카콜라, 해태음료)의 점유율이 7%가 상승함
이온음료 시장 점유율은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45%로 점유 1위를 기록
편의점 피로회복음료 판매 순위로는 전년대비 1단계 상승한
롯데칠성 핫식스가 1위를 기록하였으나 레드불이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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