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INI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8 / 2017.11.08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MW MINI
목차
1. BMW MINI 소개
2. SWOP 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마케팅 전략
6. 결론,개선방안
본문내용
BMW MINI 소개
미니는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인 BMW의 전륜구동, 상시 4륜구동 해치백형 쿠페를 말한다. 영국의 자동차 제조사 브리티쉬 모터의 자동차 브랜드인 미니를 BMW가 인수한 후 새롭게 설계하여 출시했다. 2001년 4월부터 영국 옥스퍼드셔 주 옥스퍼드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2세대(R56)부터 모델 라인업이 증가했다.

MINI는 BMW가 유럽에서 한참 붐이 일고 있는 소형차 시장에 화려하게 진입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할 수 있었다

신규 브랜드가 BMW의 숙련된 운전 경험이라는 엘리트 이미지 때문에 BMW를 구입하지 않은 다른 소비자를 유혹했다

작고 연비가 효율적인 MINI가 엄격한 유럽의 자발적 배기가스 기준을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믿었다

BMW MINI 의 특징과 장점
뛰어난 차량 성능과 강력한 CI라고 크게 특징을 들수있다. 굉장히 강한 CI로 모회사인 BMW와 다른 개별 브랜드 전략으로 판매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BMW사의 MINI의 성공요인
  • BMW사의 MINI의 성공요인영화 ‘이탈리안 잡’을 본적이 있는가? 그영화는 옛 도적 친구들이 모여 한탕을 하는 시원한 액션 영화 이다. 거기서 지하철 역으로 조그만 자동차 몇대가 사람들이 다니는 길로 돌진하고 심지어 전철이 다니는 그 통로 속으로 마구 질주한다. 영화를 보면서 ‘저 차 정말 미니카 같다’라고 생각했다. 어릴때 가지고 놀던 미니 자동차들이 엄청난 속력으로 스포츠카 들을 따돌리며 질주하는 모습은 그영화를 본 사람들에게 인상

  • [마케팅] BMW MINI 미니 쿠퍼(쿠페)의 성공 전략 분석
  • BMW에 열광는 이유는 무엇일까? 독일에는 벤츠를 비롯해서 포르쉐, 폭스바겐, 아우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차가 많다. 그러나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승용차는 뭐니뭐니 해도 벤츠와 BMW다. 우리가 그중에서도 BMW를 선택한 이유는 이 기업이 벤츠보다 훨씬 늦게 태어났지만, 짧은 기간에 벤츠의 가장 강력한 경쟁 상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특히 BMW는 지난 94년 영국의 자동차메이커 로버그룹으로부터 인수한MINI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만들어냈다. 새

  • [국제경영] BMW MINI USA 미니 미국진출(영문)
  • MINI USA ByJaeeun ChunJongdae JunHyun-chang SongTABLE OF CONTENTSINTRODUCTIONBRIEF HISTORYADVERTISING AGENCIESBODYMARKETING STRATEGIES &EXTERNAL ANALYSISINTERNAL ANALYSISCONCLUSIONFUTURE EXPECTATIONSBRIEF HISTORYBMW & MINIBy the British Motor Corporation (BMC) and its successors from 1959 until 2000Oil shock(1956) ► Need for Small and Economy car in EuropeOIL SHOCK(1956)NEED FOR “MINI”ALEC ISSIGONISACQUISITION BY BMWU.S. LAUNCH OF MINIWhen gas was cheap, large trucks and SUVs ruled the roadTHE U.S. LAUNCH CAMPAIGN(2001-2002)“Let’s motor”Motoring VS. Dri

  • BMW의 성공사례 레포트
  • Ⅰ. BMW의 역사- 1917년에 BMW로 개칭- BMW는 뮌헨에서 항공기 엔진회사로 처음 창립된다- Franz Zeno Diemer(가운데)와 그의 비행기. - Franz Zeno Diemer는 BMW Ⅳ 엔진을 달고 9,760 미터를 비행하여 BMW의 첫 세계기록을 세운다. - 뮌헨에 현재의 본사 건물을 짓는다. - BMW의 첫 번째 모토사이클 - BMW의 첫 모토사이클은 현재 뮌헨 생산 기지에 전시되어 있다. - 1920년대, 세계는 비행기의 발전으로 점점 좁혀진다. - BMW의 엔진을 장착하고 최초로 유럽에서 페르시아까

  • BMW 미니 마케팅사례
  • MINI ‘S LOVE VIRUS-CONTENTS-1.MINI’S HISTORY2.MINI’S PHILOSOPHY 3.MINI’S ENVIRONMENT-INSIDE-OUTSIDE*SWOT*BCG MATRIX4.MINI’S RIVAL5. MINI’S GOAL6.MINI’S STRATAGE-4P-FUN-CLUB-LOVE7.MINI’S OWNER 8.MINI’S TALK9.MINI’S WANTADD(INTERVIEW)+MINI’S REFERANCEMINI’S MINI1956년 탄생한 미니는 경제적인 모빌로서 또 패셔너블한 아이콘으로 반세기가 넘게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차종이다. 지난 2000년 BMW그룹에서 재탄생한 신형 미니는 선대의 미니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가진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