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애플(Apple)의 모바일 사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0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자료는 애플(Apple)의 모바일 사업 전략에 대하여 분석,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애플의 모바일 단말기 전략
2. 애플의 OS 전략
3. 콘텐츠 전략
(1) 앱스토어 전략
(2) 콘텐츠 서비스 전략
4.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III. 결론
<참고 문헌>
본문내용
I. 서론

애플은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아이맥, 아이북 등 혁신적인 정보기기를 출시하면서 스마트 환경으로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중에서도 아이패드는 애플의 ’12년 2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판매량이 뉴아이패드 판매 호조세에 힘입어 전년 대비 151% 늘어난 1,180만 대를 기록한 것으로 발표하였다. 또한 애플은 아이패드 미니 발표와 함께 동영상 학습 서비스인 아이튠스 U(iTunes U), e-Book 전용 서비스인 아이북스(iBooks) 등을 공개하면서 교육용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참고문헌
Apple.com
스트라베이스
thinkios.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레포트) 스마트폰의 출현에 따른 통신사업자의 신사업 전략
  • 전략을 발표하였으며, 플랫폼 사업 육성을 위해 3년간 총 1조원을 투자하고 미국, 중국,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네트워크 사업자에서 탈피하여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로 변신하겠다는 것이다. SK텔레콤은 위치기반서비스(T맵), 모바일 결제, 메시지(SMS, Nate On), 콘텐츠 유통(Melon, T 스토어, TV 포털, Personal Media), SNS(싸이월드), B2B(Health, Car, 교육, 스마트 오피스), 범용 플랫폼(모바일 광고, 개인화 엔진, 무선사설

  • (A+ 레포트)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개념 및 활성화 방안
  • 모바일 결제를 위한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는데, NTT 도코모는 2004년 FeliCa 및 전자지갑(e-wallet)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된 모바일 휴대폰 판매를 시작하였고, 2005년 신용카드로 교통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 2006년 소비자 신용사업에 진출하였다. 또한 이동통신사업자들은 각각 i-Mode FeliCa, EZ FeliCa, S!FeliCa라는 명칭으로 지갑 휴대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 미국미국은 현금거래 비중이 다른 나라에 비해 낮고, 인구밀도가 낮으며, 대중교통 수

  • 아이패드(iPad)의 이해(기능, 특징, 장단점, 시장 현황 등), 아이패드 출시가 IT산업에 미칠 영향 및 의미 분석과 바람직한 대처 방안 모색
  •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참고자료정지훈, 애플 아이패드는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KT Digieco, 2010.3조연아 정영조 최윤정, iPad가 가져오는 변화와 의미, KT 경제경영연구소, 2010.4김영건, 아이패드가 모바일 세상에 던지는 의미, LG Business Insight, 2010.3아이패드, 주문 첫날 12만대 팔려, mbn, 2010.3김준, 아이패드 쟁탈전 KT “이번에도” SKT “이번에는”, 경향신문, 2010.4함인호, 아이패드 ‘돌풍’, 광주드림, 2010.4아이패드, 위키백과, ko.wikipedia.org

  • (A+ 레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분석
  • 모바일 환경으로 옮겨감에 따라 새로운 모바일 전략을 제시하였다. 윈도우즈폰 OS(Windows Phone OS)’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즈폰 8’과 ‘윈도우즈 8’을 통해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스마트폰에서 아이콘 방식의 UI에서 타일 형태의 독특한 메트로 UI(Metro UI)를 제시하여 윈도우즈폰 OS 중심으로 모바일 사업 전개한다. 하지만 애플이나 구글에 밀려 시장 점유율은 3~4%대로 저조한 상황이다. IT 산

  • (A+ 레포트) 페이스북(Facebook)의 모바일 경영전략
  • 모바일 경영전략과 SWOT분석을 한 A+ 레포트입니다.II. 본론1. OS 전략 페이스북은 광고 서비스와 PC 기반 온라인 SNS를 통한 사업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자적인 플랫폼은 보유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웹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 형태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 추진하고 있다. 서비스 제공은 모바일 OS 플랫폼과 단말기에 제한이 없는 HTML5 기반의 앱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는 각각의 운영체제 플랫폼에 맞추면서 내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