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MW MINI USA 미니 미국진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BRIEF HISTORY
ADVERTISING AGENCIES

2.BODY
MARKETING STRATEGIES &
EXTERNAL ANALYSIS
INTERNAL ANALYSIS

3.CONCLUSION
FUTURE EXPECTATIONS
본문내용
BMW & MINI
By the British Motor Corporation (BMC) and its successors from 1959 until 2000

Oil shock(1956) ► Need for Small and Economy car in Europe




U.S. LAUNCH OF MINI
When gas was cheap,
large trucks and SUVs ruled the road

THE U.S. LAUNCH CAMPAIGN(2001-2002)
“Let’s motor”
Motoring VS. Driving

Launched with a single model (the Mini Hardtop),
Today’s Mini buyers can choose from
six different models



MINI COOPER
Released to public in the Paris motor show in 2001

Established itself as a cultural icon

Target:

American consumers generally not
interested in smaller cars like MINI Cooper

Characteristics: young, sensual generation
desiring fun, adventure and mobility.

“Guerilla Marketing”



SWOT_Threat
Changing key personnel and advertising partner
Kerri Martin  VW
Jack Pitney  BMW
SRR(~2005), BSSP(~2011)  VW

Recall about 90,000 Minis

Segmentation
Market segmentation
Small sized
Premium automobile

Geographical segment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이팟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 미국과 달리 국내에서는 한정된 지역에서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아이팟 터치가 넘어야할 산이다. 또한 사용시간은 P2와 T54보다 짧으며 재생 포맷 역시 한정적이다. 첫 번째 아이팟 침공을 온몸으로 막아냈던 U10 역시 D클릭이라는 직관적 조작방식을 갖고 있었지만 오랜 시간 숙성시켜온 클릭 휠의 접근성에 비하면 다소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며, 용량대비 가격 면에서도 그리 큰 메리트가 없었다. 당시 전대미문의 가격하락 폭은 아

  • APPLE ipod 애플 기업소개 APPLE 기업소개 스티브 잡스 경영철학 APPLE 로고 유래
  • 경영으로 인한 성공기업으로 인식되었던 애플컴퓨터는 이제 그와 함께 영국인 수석 디자이너인 조나단 아이브의 존재가 부각되고 각 제품들이 나올 때 마다 디자이너들의 이름이 명시되어 애플은 컴퓨터 생산기업이 아닌 디자인회사와 같은 기업으로 인식 될 정도이다. 이러한 기업의 핵심역량 확보에는 CEO의 확고한 결단이 있었고 이러한 결단과 그에 대한 기업의 집중은 선택과 집중이 기업 경쟁력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는 기회가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경영전략 비교분석
  • 미국 시장에서 인기 폭발중인 애플의 MP3P가 국내 상륙을 준비하고 있다면 예측불허의 싸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③ 대기업들의 진출- 그간 대기업은 국내시장 공략에 미온적인 입장이었으나 최근 국내 MP3P시장 규모가 크게 확대됨에 따라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장 주도권을 놓고 대기업과 중견 전문업체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삼성전자의 옙은 아이리버보다 가격이 20%정도 싸게 제공함으로써, 대기업 삼성이 중견 기업

  • 애플 ipod 아이팟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앞으로의전략
  • 경영이념2) Apple 로고의 유래 3) 애플 연혁4) 경영 전략5) 애플 제품분석3. 아이팟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4. 아이팟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1) Product 2) Price3) Promotion4) Place5. iPod의 국내 마케팅 실패 원인과 개선방향6. 아이팟의 4P분석1) Product2) Price 3) Promotion4) Place7. 아이팟 SWOT 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ies(기회) (4) Threats(위협) 8. 아이팟의 향후전략방향- iPod의 현재 동향 - ‘iPod 현상’ 등장- iPod의 미래- 한국에서의 iPod

  • 애플 아이팟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 경영이념2) Apple 로고의 유래 3) 애플 연혁4) 경영 전략5) 애플 제품분석3. 아이팟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4. 아이팟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1) Product 2) Price3) Promotion4) Place5. iPod의 국내 마케팅 실패 원인과 개선방향6. 아이팟의 4P분석1) Product2) Price 3) Promotion4) Place7. 아이팟 SWOT 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ies(기회) (4) Threats(위협) 8. 아이팟의 향후전략방향- iPod의 현재 동향 - ‘iPod 현상’ 등장- iPod의 미래- 한국에서의 iPo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