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가치에 기반한 혁신으로 성장하는 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8 / 2017.11.08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듀폰 가치에 기반한 혁신으로 성장하는 기업
- 목차
-
Ⅰ. 기업소개
1. Dupont?
2. Mission & Vision
3. 핵심가치
4. 성공요인
Ⅱ. 인적자원관리
1. 채용
2. 경력개발 & 관리
3. 복리후생
Ⅲ. 위기와 진단
1. 위기상황
2. 진단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01 Dupont?
인류의 보다 나은 삶과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지속가능한 솔루션 개발에 앞장서는 종합과학회사.
√ 본사소재지 -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 ( 설립 : 1802년 )
√ 농업, 영양, 전자, 통신, 안전과 보호, 생활용품과 건축, 수송 등
√ 70개국 진출 ( 전세계 종업원수 : 60,000명 )
√ 미국에 있는 중앙연구소를 비롯 전세계 11개국에 75개의 연구소 운영
√ 기업이념 - 안전 및 보건, 환경보호, 윤리준수, 인간존중
02 Mission & Vision
VISION
인류의 보다 향상되고, 보다 안전하며, 보다 건강한 삶에 필수적인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창출하는 전세계 최고의 역동적인 과학기업이 되는 것
√ 혁신의 역사를 지닌 과학 회사입니다
√ 우리의 핵심 가치를 따릅니다. (안전 및 보건,환경보호,윤리준수,인간존중)
√ 환경 및 안전에 민감한 다양한 산업군에 우리의 원자재, 기술, 지식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MISSION
우리의 가치창출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임과 동시에 주주와 사회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
자료평가
- good nice great
- chqksw***
(2017.11.14 20:49: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