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
- 목차
-
1. 기업소개
2. 선정동기
3. 환경분석
1) PEST 분석
2) SWOT 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비교분석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
? LG생활건강 소유
? 2003년 서울 명동에 1호점 오픈
? 2004년 국내매장 100개 돌파, 아시아 4개국에 진출
? 2006년 해외매장 100개 돌파
? 2012년 매출 4000억 달성, 화장품 업계 매출액 국내 2위
? 아모레퍼시픽 소유
? 1966년 최초의 인삼화장품 ‘ABC 인삼크림’ 개발
? 1973년 인삼화장품 ‘진생삼미’ 출시
? 1987년 ‘설화’ 출시
? 1996년 ‘설화수’ 브랜드 론칭
? 2008년 ‘윤조에센스’로 1,000만 개 판매실적 기록
? 2013년 브랜드 가치평가 화장품 부문 전체 1위 기록
2. 선정동기
중국의 급속한 경제성장과 함께 코스메틱 분야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 설화수와 더페이스샵이 어떠한 전략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하였는지 알아보고자 함
- 각 기업이 가지는 대조적인 전략을 바탕으로 하여 진출에 있어서의 현재 상황 분석을 해보고자 함
- 가격측면에서 대조적인 설화수와 더페이스샵을 비교, 분석하여 중국시장에 어떻게 진출하였는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