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폰 시장 외부 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거시환경분석 – 경제적 환경
거시환경분석 – 법률적 환경
거시환경분석 – 기술적 환경
거시환경분석 – 사회문화적 환경
미시적 환경분석 - 5 - Force analysis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Conclusion - Key Success Factor
- 본문내용
-
거시환경분석 – 경제적 환경
전체 스마트폰 시장 규모 : $ 210 billion (한화 약 250조)
스마트폰 시장의 규모가 점차 증가
스마트폰의 판매량은 늘어나고 있지만 시장의 성장률은 점차 감소
- 스마트폰 보급율의 증가에 따른 시장의 포화상태
- 기기 변경 최소기한 연장(12~20개월)으로 인한 교체수요 감소
소비자의 선진국 수요는 감소하고 이머징마켓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평균판매가격은 하락
- 아시아 지역은 휴대전화 보급대수가 19억 8000만 대에 달하지만 스마트폰 보급율은
19.9%밖에 미치지 못해 아시아지역 스마트폰 시장잠재력이 매우 큼
자료평가
- 잘 참고하였습니다.
- shno2***
(2015.06.21 14:25: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