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모바일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aum 소개
2.기업선정 이유
3.점유율 비교
4.기업현황
5.외부환경 분석
6.국내 스마트폰 시장
7.외부환경 분석
8.산업구조 분석
9.SWOT분석
10.BCG매트릭스
11.전 략
12.이슈 제기
13.대안 제시
14.Strength
15.threat
- 본문내용
-
→저가 스마트폰이 일반 터치폰 시장을 잠식하면서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는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전망되며, 2012년 스마트폰 사용자수는 2010년대비 약 3배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구매자
대규모의 구매자
구매처 변경에 따른 비용 없음
적극적인 의사표현 및 교섭행위를 함
대부분의 포털이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함으로써 교섭력을 향상시키는 역할 수행
공급자
포털의 주요 정보가 웹에서 검색하여 수집한 자료
새로운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비슷한 서비스를 빠르게 채택하는 양상
대체재
간단하고 즉각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앱환경
타 포털사이트
기존 경쟁시장
비슷한 서비스 제공으로 경쟁치열
높은 진입장벽
소수의 기업이 경쟁
신규 진입자
네이버, 다음, 네이트의 시장점유율이 80%가 넘어 사실상 진입장벽이 높음
다음 모바일 광고 플랫폼AD@M
모바일 웹의 방문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로 다음 광고에 대한 효율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
마이피플
400만 가입자 확보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와 영상통화를 무료로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