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회사 소개 및 개요 2
1. 회사 개요
2. 회사 소개
3. 경영철학
4. 기업 연혁
Ⅱ. 브랜드 라끄베르 4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컨셉
Ⅲ. 마케팅 상황 5
1. 개발당시 시장 상황
2. 개발배경
Ⅳ. 마케팅 목표 기준 (STP분석을 기준으로) 6
1. 라끄베르 (LG생활건강)의 자사분석 (SWOT분석)
2. 시장 세분화
3. 표적시장 선정
4. 포지셔닝 선정
Ⅴ.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 8
1. 가격 (Price) 전략
2. 제품 (Product) 전략
3. 촉진 (Promotion) 전략
4. 판매 및 유통(Place) 전략
Ⅴ. 광고전략 9
Ⅵ. 마케팅활동의 성과 및 효과 10
본문내용
1947년 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을 시작으로 첫발을 내디디게 된 LG생활건강은 반세기동안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죽염치약을 비롯한 인체용품, 한스푼, 자연퐁 등 가정용품, 이자녹스, 라끄베르 등의 화장품을 생산·판매하는 국내 최고의 생활건강기업으로 고객님과 함께 성장해 왔다.
50여년 역사의 국민생활기업 LG생활건강이 기업규모 확대와 분야의 전문화 및 효율화 추진에 따라 LG화학과 분리, 생활건강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지난 IMF시절과 최근의 극심한 경제난 속에서도 LG생활건강은 매년 꾸준한 흑자와 괄목할 만한 매출성장을 기록, 우량기업의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발전은 'SIGMA21st'를 통한 임직원들의 혁신활동 전개를 비롯 우수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신제품의 개발, 선진 Logistics 체계 구축과 선진화한 공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국 영업망 및 해외 Network 등이 LG생활건강 발전의 토대가 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와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기존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세계 유수의 기업과 어깨를 견줄 수 있는 미래기업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국내 최고기업에 만족하지 않고 이번의 기업분리를 계기로 지금까지의 발전과 우량성에다 경영의 투명성과 임직원들의 노력을 더해 기업가치와 주주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세계 속 초우량 기업으로 재탄생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프란 마케팅 분석
  • 전략분석Ⅴ. 전략분석● 4P분석 ● SWOT분석 ● STP전략‘피죤’이 섬유유연제 시장의50% 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피죤’을 경쟁사로 설정1위 도약을 위한 전략설립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점유율피죤50%샤프란26%쉐리16%기타8%판매피죤 50샤프란 26쉐리 16기타 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샤프란 화려한 로즈부케 풍부한 장미향으로 꿈결같이 부드럽고 피부에 더욱 순한

  • [인사관리] LG생활건강의 인적자원관리 분석
  •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3) 뉴트리헬스하늘이 내린 진귀한 기운을 가득 담은 천보라인,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화홍라인, 싱그러운 자연의 정기를 담아낸 지본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청윤진’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건강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신규 기능성 소재를 발굴하여 접목시킨 제품으로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건강기능성 식품의 대표 브랜드이다.(4) 사업전략1) 정도경영정도경영은 각 기업에서 추진하고 있

  • [마케팅전략]여성의 지위향상과 여성 마케팅
  • 라끄베르도 여성의 경쟁심리를 자극하는 대표적인 화장품광고로 보인다. *섹시함이 강조 된 대부분의 광고-섹시함을 강조하는 선정적인 몸짓과 동작. 그리고 불필요한 노출을 이용한 광고가 가장 많이 지적되었는데 핸드폰 광고가 눈에 띄게 많았고 전 광고에서 고르게 나타나고 있음을 볼 수 있었다. 핸드폰의 경우는 LG텔레콤 씨나 모토로라 스카이에서는 남녀의 끌어안는 모습과 여자를 갈망하는 듯한 포즈와 갖고싶어?. 내가 원하는 남자

  • [마케팅]10대마케팅 화장품 `클리앤클리어` 마케팅전략
  • , 향 등의 순으로 평가하였다. 그 중 브랜드 이미지는 광고를 통해 가장 많이 형성되었고, 광고 모델이나 광고 카피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가 10대들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음을 나타내었다.목 차1. 시장 분석(1) 10대 시장 상황 (2) 화장품 시장 상황2. 경쟁사 분석(1) 경쟁 업체의 특징(2) 마케팅 방법(3) 공통점과 차이점4. SWOT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포지셔닝 맵

  • [화장품산업]2003년 라네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 미션및 재무적 목표매출액 1550억원, 2002도 대비 3%의 성장중저가브랜드 인지도 1위 재탈환기존 라네즈 사용자의 사용빈도의 상승기존의 라네즈 이미지에서 Happy라네즈의 이미지로 구축.화장품시장의 연령기준 세분화 설화수참존마몽드아이오페헤라이자녹스라네즈라끄베르엔시아경쟁브랜드35세이후의주부28~35세의여성20~27세의 여성인구통계적 특성기능성정통성고기능성(커버력,링클,지속력)브랜드이미지 디자인기능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