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라끄베르 브랜드 분석 및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라끄베르 브랜드 분석 및 전략제안 입니다.
- 목차
-
.LG생활건강의 사업개요
주요브랜드
사업전략
화장품사업
향후전략
.라끄베르의 현재전략
브랜드 개요
STP 분석
4P 분석
.전략제안
문제점분석
원인분석
실행방안
- 본문내용
-
라끄베르의 현재전략
브랜드 개요
1996년 런칭
런칭과 동시에 김남주를 모델로 기용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라는 광고 슬로건으로 강한 인상을 남김
2003년 11월 자연주의 이미지로 브랜드 리뉴얼
김남주→한은정으로 교체 이후, 기존에 형성된 김남주의 강한 이미지로 인해 매출 감소
라끄베르는 프랑스어로 호수를 의미하는 라끄(Lac)와 초록색을 의미하는 베르(Vert)의 합성어로, 초록빛 호수처럼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식물성분 화장품 브랜드임을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