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관여제품, 고관여제품 사례와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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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주제선정이유
Ⅱ. 저관여제품
1. 제품소개
2. 마케팅분석
-SWOT
-STP
-4P
Ⅲ. 고관여제품
1. 제품소개
2. 마케팅분석
-SWOT
-STP
-4P
Ⅳ.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Ⅰ.서론 - 주제선정이유


<저관여 제품>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조원 공통 관심사


<고관여 제품>
Microsoft의 서피스

아이패드, 갤럭시 노트의 양강체제

참고문헌
<도미노 피자>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230006599729656&DCD=A00204&OutLnkChk=Y-치즈값 하락

http://www.dominos.co.kr/-도미노 공식 홈페이지
https://www.pji.co.kr/-파파존스 소스 참고
http://www.mrpizza.co.kr/-미스터피자다독이
http://www.pizzahut.co.kr/-피자헛 메뉴 가격,도우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12631433도미노 예전피자




http://www.microsoft.com/Surface/en-US MS 서피스 US공식홈페이지
http://www.bloter.net/archives/134428
http://dbs3153.blog.me/130149563168
http://doa4004.blog.me/90155188873
http://knousang.egloos.com/3374529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1126090631&type=x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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