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입니다.
목차
1. SNS 마케팅이란?
다양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SNS 이용자수 확대와 그에 따른 SNS 마케팅 예상 시장
SNS마케팅의 장점

2. 고관여제품의 sns마케팅 성공사례
닛산 자동차
-SNS마케팅 결과
폭스바겐 자동차
-참여방법
-Street Quest 실제 진행모습
-SNS마케팅 결과
Carvalho Hosken
-SNS마케팅 결과

3. 저관여제품의 sns마케팅 성공사례
C&A
리바이스 청바지
-SNS 마케팅 결과
하이네켄
-SNS마케팅 결과

4. SNS마케팅 실패사례
네슬레
-결과 및 실패요인
블리자드 코리아
-결과 및 실패요인

5. SNS마케팅의 실패요인

6. SNS마케팅의 향후방향연구
본문내용
체계적인 충분한 준비 없이 시류에 휩쓸려 시작함으로 인해 미처 설립되지 못한 조직체계와 그에 따른 부작용.
고객들과의 소통이 아닌 일방적인 홍보 창구로서 사용.
전략적인 목표 및 운영체계 없이 활용.
효과측정 분석 틀과 가이드라인이 없어 광고주가 원하는 수치화와 소비자의 Need 파악이 어려움.
타겟이 되는 고객의 연령대가 SNS를 주로 이용하는 2-30대로 한정되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쟁사와 비교분석
  • 분석상품(Product)1.기존 스프 외 소비자 기호에 맞는 별첨스프 추가2.웰빙족을 위한 생라면 개발가격(Price)유통(Place)항공사 자판기 구내식당 분식집판매전략(Promotion)전략1) SNS활용 ->꼬꼬송 / 꼬꼬댄스 제작 ->젊은 층 참여 유도전략2) 꼬꼬 데이 -> 7월 7일 1+1 프로모션 행사 전략3)스마트폰 꼬꼬 게임 어플 제작 EX) 앵그리 꼬꼬 Ⅵ. 꼬꼬면 성공요인분석 및 마케팅전략1) 꼬꼬면 탄생 및 제품개발배경꼬꼬면의 탄생 이력은 조금 특이하다. KBS 2TV ‘해

  • [경영,경제,마케팅원론] [마케팅] 마케팅 전략 연구(두 기업을 선정)
  • -목 차- 1. 기업 선정 배경 - 빙그레 뉴면2. 뉴면의 성공적 시장 진입(1) SWOT분석(2) STP전략(3) 마케팅 믹스3. 실패원인 분석 (1) 시장 환경 여건의 변화(2) 판매시장 확대 부족(3) 경쟁사 대비 포지셔닝 미약(4) 경쟁자의 반응(5) 제품의 다각화 노력 미비4. 우리가 경영자였다면 어떠한 전략을 취하였을까?5. 결론Ⅰ. 빙그레 뉴면의 선정 배경기업은 조달, 생산, 판매를 통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사업의 주체로서 기업이 생존하기 위하여 벌이는 활동은

  • 크라운베이커리의 실패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기업의 미래는 없다는 예를 보여줄 수 있는 실패사례이기 때문에 (구)크라운베이커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몇 번의 마케팅실패로 몇 년째 매장 수와 매출액의 하락에 결국 문을 닫는 (구)크라운베이커리의 사례를 토대로 실패한 이유를 분석하고, 간과점을 알아본 후 이를 새로운 브랜드로 탈바꿈 하여 성공기업으로 바꾸어 보려고 한다. 2. (구)크라운베이커리의 역사(구)크라운베이커리의 역사1947년에 영일당 제과로 시작한 크라운 제과는 1984년에 (구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실패와 극복초기의 실패(2) 핵심 성공요인2. 격동의 중국 가전시장급성장 추세 속에 과잉투자 누적 (2) 가격인하 경쟁 심화 (3) 중국의 WTO가입 (4) 농촌시장의 대두 3. LG전자 마케팅 전략 수정을 위한 제언정부의 움직임을 주목하라!소비자 욕구가 다양화되고 있다!(3) 유통/물류 가 변화하고 있다.부 록1. 타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 (1) 해임된 현지인 총경리의 모략(2) 소홀한 중국인 방문 안내2. 중국 진출 성공 관련 핵심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선두 유지 전략
  • 연구원은 “농심에서 건면세대를 출시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며 “기존 유탕면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을 바꾸지 못한 탓”으로 분석했다. 결국 풀무원의 라면사업은 소비자들의 입맛에서 판가름 날 것이란 전망이다. (MK뉴스)라면시장은 일 년에도 신제품이 수십 개가 쏟아진다. 일정 기간 동안 소비자의 입맛을 잡지 못하면 시장에서 사라지는 것이 수순. 농심의 ‘건면세대’와 ‘감자탕면’이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라면의 대표적인 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