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지오다노 GIODANO 가격분석 및 향후 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문제의 인식
조사의 목적
연구의 목적
연구설계
연구방법/ 연구모형설계
연구결과분석
표본구성/ 가설검증
결론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 한계점
- 본문내용
-
Ⅲ. 연구설계 1.연구방법
(1)연구방법
○ 정성조사
▶ 문헌, 신문기사, 인터넷 자료 등을 통하여 시장현황, 제품성과 등 파악
○ 정량조사
▶ 설문지법을 통해 가격변동에 따른 소비자의 민감 도 및 향후 구매의도 를 조사하여 가설 검증
(2) 표본선정
○ 직업/연령10대~30대를 표본으로 삼음.그 중 대학생층을 주 표본으로 선정
○ 설문조사 일시/장소 2009년 7월 2~3일 이틀 간 강원대학교 교내 및 온라인
○ 회수현황
총 300부를 회수하였지만, 16부에 비표본 오류가 있어 이를 제외하고 284부를 분석함
분석
- 두 그룹 모두 독립변수인 가격인하에 대한 의사와 종속변수인
향후 구매의사간에는 선형관계를 이룸.
- 지오다노 선호그룹 독립변수의 종속변수 설명력 43.5%
타브랜드 선호그룹 독립변수의 종속변수 설명력 35.2%
∴ 지오다노를 선호하는 그룹의 설명력이 더 높았다.
지오다노 선호그룹이 가격인하에 따라 향후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는 것을 발견.
∴ 지오다노를 자주 애용하는 고객에 대해서 가격 인하나 다른 가격옵션 프리미엄을 제시하거나 가격인하를 실시할 때 지오다노 애호도가 높은 고객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등 향후 구매로 이어 지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