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지오다노 GIODANO 가격분석 및 향후 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문제의 인식

조사의 목적
연구의 목적

연구설계

연구방법/ 연구모형설계

연구결과분석

표본구성/ 가설검증

결론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 한계점

본문내용
Ⅲ. 연구설계 1.연구방법

(1)연구방법

○ 정성조사
  ▶ 문헌, 신문기사, 인터넷 자료 등을 통하여 시장현황, 제품성과 등 파악

○ 정량조사
  ▶ 설문지법을 통해 가격변동에 따른 소비자의 민감 도 및 향후 구매의도 를 조사하여 가설 검증

(2) 표본선정
○ 직업/연령10대~30대를 표본으로 삼음.그 중 대학생층을 주 표본으로 선정

○ 설문조사 일시/장소 2009년 7월 2~3일 이틀 간 강원대학교 교내 및 온라인

○ 회수현황
총 300부를 회수하였지만, 16부에 비표본 오류가 있어 이를 제외하고 284부를 분석함



분석
- 두 그룹 모두 독립변수인 가격인하에 대한 의사와 종속변수인
향후 구매의사간에는 선형관계를 이룸.

- 지오다노 선호그룹 독립변수의 종속변수 설명력 43.5%
타브랜드 선호그룹 독립변수의 종속변수 설명력 35.2%

∴ 지오다노를 선호하는 그룹의 설명력이 더 높았다.


지오다노 선호그룹이 가격인하에 따라 향후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는 것을 발견.



∴ 지오다노를 자주 애용하는 고객에 대해서 가격 인하나 다른 가격옵션 프리미엄을  제시하거나 가격인하를 실시할 때 지오다노 애호도가 높은 고객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등 향후 구매로 이어 지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 WHO.A.U의서비스 마케팅목차서론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 산업의 현황 및 기업 선정 동기모기업 E-Land 소개 및 WHO.A.U 소개본론WHO.A.U의 시작과 서비스 마케팅WHO.A.U의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에 대한 서비스 마케팅과 분석WHO.A.U의 4P 중 3P 제품 전략 가격 전략유통 전략WHO.A.U의 촉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촉진전략설문 조사 및 분석WHO.A.U에서의 MOT분석과 평가 결론서비스 삼각형 모델을 기초로 한 결론 및 제언기타 제

  • [서비스마케팅]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WHO.A.U의서비스 마케팅목차서론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 산업의 현황 및 기업 선정 동기모기업 E-Land 소개 및 WHO.A.U 소개본론WHO.A.U의 시작과 서비스 마케팅WHO.A.U의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에 대한 서비스 마케팅과 분석WHO.A.U의 4P 중 3P 제품 전략 가격 전략유통 전략WHO.A.U의 촉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촉진전략설문 조사 및 분석WHO.A.U에서의 MOT분석과 평가 결론서비스 삼각형 모델을 기초로 한 결론 및 제언기타 제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 1. 이랜드 기업소개 (1) 사업현황분석2.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2) 내부환경 분석 - 조직구조와 조직문화 분석- 이랜드 가치사슬 분석- 기업자원과 핵심역량 분석 3. 이랜드 SPA진출 실패사례(1) NC포맨 브랜드소개(2) 현 문제점 분석(3) 새로운전략 제안4. 이랜드 SPA진출 성공사례 (1) MIXXO 브랜드소개(2) MIXXO 핵심전략 (3) MIXXO SWOT분석(4) 새로운 경쟁시장 분석5. 새로운 전략제안 (1) 브랜드 컨셉의 변화(2) 마케팅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분석3.3. SWOT ANALYSISⅣ. E.LANDs COMPETITIONs in CHINA4.1. 중국 시장의 양상4.1.1. 세계 패션의 각축장으로서의 상해4.1.2. 상해의 패션 상권4.2. 이랜드의 중국 내 경쟁자 분석(여성 캐주얼 시장)4.2.1. 에스쁘리(ESPRIT)-직접적 경쟁자4.2.2. 지오다노(GIORDANO)-직접적 경쟁자4.2.3. 이탐(ETAM)-신흥 경쟁자4.2.4. 한국계 의류업체-잠재적 경쟁자Ⅴ. RESULT & TEACHING-MENT5.1. 중국 이랜드의 성과 분석5.1.1. 04년 중국 이랜드의 위치5.1.2. 재무적 성과5.2. 전망 및 제언본문부록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향후시사점 PR 활동의 결과는 당장 눈에 보이지 않음. 장기적 안목을 가져야 함.진정한 PR활동은 전략 컨설팅 개념으로 이해해야 한다. 장기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통해 기업의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매출을 증진시켜 기업 가치를 높여가는 활동.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 매릴랜드대 J.그루닉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미국 내 포천 500에 오른 기업들을 조사한 결과, 보다 큰 PR활동 역량을 가진 회사가 상위권에 있다는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