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02 / 2016.05.02
  • 5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4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이랜드 기업소개
(1) 사업현황분석

2. 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 거시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 조직구조와 조직문화 분석
- 이랜드 가치사슬 분석
- 기업자원과 핵심역량 분석

3. 이랜드 SPA진출 실패사례
(1) NC포맨 브랜드소개
(2) 현 문제점 분석
(3) 새로운전략 제안

4. 이랜드 SPA진출 성공사례
(1) MIXXO 브랜드소개
(2) MIXXO 핵심전략
(3) MIXXO SWOT분석
(4) 새로운 경쟁시장 분석

5. 새로운 전략제안
(1) 브랜드 컨셉의 변화
(2) 마케팅 4P전략제안
(3) R&D 전략
본문내용
이랜드가 추구하고 있는 방향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타겟고객을 잡는 것!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소비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은 High Quality Business Casual!
SPA브랜드가 생산할 수 있는 소재로는 컨템포러리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에 한계가 존재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따라가기에는 부족한 인지도와 불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경로관리] H&M 시장분석과 STP 분석
  • SPA브랜드(일명, FAST FASHION) 관심 증가이로 인해 SPA브랜드 중 업계 1위 매출과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는 H&M의 성공 전략에 대해 관심을 갖고 분석하게 됨각 종 언론 매체의 관심과 연예인들의 구매 사례가 전해 지면서 명품 못지 않는 인기를 끌고 있음소비패턴의 변화와 SPA브랜드의 등장, 발전Fashion available for everybodyKey Question경쟁구도는 어떻게 변화 될 것 인가?H&M의 발전 가능성은?늘어가는 경쟁자들 속에서의 생존전략SPA브랜드의 앞으로의 전

  • [패션디자인] 패션브랜드 `후아유 WHO.A.U` 조사 및 프로모션 전략 분석
  •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를 발표하게된 OOO입니다.1저희 카테고리이구요.2Who.A.U의 시작(히스토리)이랜드에서 후아유가 생기게 된 원인은 80년대 터 90년대 초반에 이랜드의 주 고객이 되어주었던 20대가 이미 30대의 연령층으로 이동해 갔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마케팅 전략을 고수한 이랜드는 수익이 감소하기 시작했고, 또한 이미 약 10년간의 전성기를 누렸던 이랜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old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20

  • SPA 브랜드 선호도와 영향 요인 분석
  • SPA브랜드가 타겟으로 하고 있는 고객층이나 마케팅전략 대상이 다를 수 있다는 한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Uniqlo의 주요고객은 10대, 20대에 제한되지 않지만, SPAO의 마케팅 타겟에 대한 정보수집이 조사목적이라는 특성상 반영하지 못한 것입니다. 표본의 크기는 설문의 특성상 각 브랜드의 구매경험을 전제로 하고 있으므로, 유효 표본을 충분히 얻기 위해 100명을 기준으로 잡고 설문을 진행하였습니다.자료분석방법1) 각 브랜드 인지도와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기업일수록 향후 친환경 제품, 서비스 분야에서 우위 확보. 정부도 유통산업발전 기본계획 개정을 통해 녹색유통 확산을 주요한 정책방향으로 삼고 녹색유통(총 4단계)의 1단계로 그린스토어 인증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Ⅲ.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